해변 결혼식을 계획할 때, 여러분은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표를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해변 결혼식을 계획할 때는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표를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방문객의 다양성을 세고 각 방문객에 대해 얼마나 준비해야 하는지 대략적으로 계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더 일찍 호텔 공간과 티켓을 예약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혼식 이벤트 전략을 세우기 전에 훌륭한 여행사에 전화해야 한다.

결혼식에 꽃을 피우는 관습은 영국에서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이 어린 소녀들은 그들이 통로를 거닐 때 뿌리고 던질 꽃잎으로 가득 찬 바구니를 가지고 다니는 임무를 맡고 있다.

특히 그들의 결혼 행사 비용을 줄이려는 사람들은 꽃 아가씨가 선택사항이라고 믿지만 꽃 아가씨가 꽃 꽃잎을 던지는 제스처는 신랑과 신부에게 정말로 행복과 장수를 상징한다.

예를 들어, 종이 패들 모양의 팬을 선택하면 결혼 이벤트 모티브와 결혼 날짜로 장식될 수 있다.

또한 기본적인 환영 메시지는 행사 내내 팬에게 인쇄할 수 있다.

짧은 결혼 이벤트 프로그램은 팬에게 인쇄되어 정말 창의적이 되고 싶다면 한 돌로 두 마리의 새를 제거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행사에서 달콤한 유품을 만든다.

보통 성서는 구루드 스타로 와라(시크 사원)에서 결혼식 행사가 열리는 홀까지 크게 존중하여 운반된다. 책은 상승된 플랫폼에 캐노피가 있는 팔랑킨에 봉안된다. 그리고 나서 아크핸드 경로(마스터 기도)는 전형적으로 교부금이라고 불리는 시크교 사제들에 의해 행해진다. 아크핸드 코스는 결혼식 날에 마무리된다. 기도의 결론에 따라 그 커플은 영적인 책으로 옮겨진다. 예비 신부는 그 행사에 충실한 카미즈와 적절한 패션 보석을 착용한다.

전형적으로 신부 가운은 빨간색이고 금색 실로 수놓을 수 있다.

신부 가운 중 일부는 4000달러에 달하는 비용이 들 수도 있다.

예비신부는 금괴, 카라, 금펜던트, 귀걸이 패션 보석 등 정교한 패션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다.

신부의 옷과 패션 보석이 약 1만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는 경우도 있었다. 신부의 옷과 패션 보석은 10만 달러가 들 것이다. 신랑은 좀 더 진정제 방식으로 착용하고 쿠르타 파자마나 서양식 디자인 슈트를 사용할 수 있다.

신랑은 그의 표시로 검을 들고 다니는 것이 관례다. 시크교도의 계엄령 승인도 마찬가지로 대중적인 곡을 연주하는 밴드가 이끄는 말을 타고 행사장에 올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므로 결혼식 행사 축하 행사가 환상적인 팡파르로 신부들의 환영을 받는 장소에 다가옴에 따라 즐거운 축하다.

또 다른 초부자 결혼식은 폴 매카트니와 헤더 밀스 결혼식이었는데, 이 결혼식은 대략 300만 달러의 비용으로 공식 모델과 PETA 활동가 디자인은 훌륭한 곡예 작가와 결혼했다. 그들은 아일랜드 교회에서 인도 스타일을 바탕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그들은 불꽃놀이에 15만 달러와 꽃에 14만 5천 달러를 투자했고 채식주의 연회를 열었다.

결혼식 행사를 돕기 위한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결혼식 주최자와 함께 이것을 조직으로 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안다. 그들은 따라야 할 체크 리스트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최고의 결혼식을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해 누구와 연락해야 하는지 안다.

판매업자로부터 헌신을 얻다. 지역과 날짜를 정한 만큼,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빵사, DJ 또는 밴드, 사진작가, 꽃 디자이너, 차량 서비스, 웨딩 이벤트 주최자로부터 확실한 헌신을 받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나중에 계속해서 구체적인 것들을 운동할 수 있다.

주요 목표는 그것들을 당신의 웨딩 이벤트에 바치는 것이다. 반 형식적인 웨딩 이벤트의 디자인은 공식적인 결혼식에서의 디자인만큼 놀랍게 될 것이다. 은테, 구조화된 크리스탈, 고전적인 테이블 리넨을 가진 중국이 그다지 화려하지 않다. 공식적인 결혼식 행사에서 효과가 있는 정확히 같은 꽃들은 반 형식적인 리셉션에 적합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더 간단하게 배열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수국이나 룬쿨루스 같은 덜 비싼 꽃들은 또한 중앙에 전시될 수 있다.

만찬장이나 가족 스타일 서비스는 리셉션에 매우 좋을 것이다.

힌두교의 결혼식은 몇 시간에서 며칠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그래요, 며칠이요.그래서 잠을 많이 자서 긴 행사를 위해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남자복에 관한 한, 패션은 모든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축하에 달려있다.

가장 중요한 제안은 단지 당신의 양복이 당신의 일반적인 편안함을 위태롭게 해서는 안 되는 이벤트에 이상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용되었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웨딩 이벤트 슈트를 고르는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쓰고 실제로 투자한 것에 대해 기록을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무엇을 투자하고 있는지 분명히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많은 것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