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를 잠시 생각해 보자

이 문제를 잠시 생각해 보자. 정말로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균형잡히고 좋은 식단을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충분한가? 내구성이 강한 숙소? 비싼 옷? 그리고 이 지역에서 가장 비싼 학교에 데려가는 건?

좋아하는 사람과 작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수개월, 수개월 동안 집을 비울 어머니나 아버지와 작별을 고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긴장을 유발할 수 있고, 그들은 집에서 그리고 학교에서 행동할 수 있다.

부모는 이것이 버려진 느낌에 대한 꽤 규칙적인 반응이라고 컨설턴트들이 믿는다.

서로 별로 중요하지 않은 이러한 감정들에 대해 이야기하라. 육아에 대한 당신의 관점이 실제로 중요한 것을 서로에게 확실히 하라.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될 때, 아이 앞에서 아이와 배우자의 편을 들지 마라. 당신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만 제공한다.

육아에 관한 일부 당국은 육아 스타일에는 여러 가지 변형이 있다고 주장할 것이지만, 모두 세 가지 기본 육아 스타일로 돌아갑니다. 그 세 가지 디자인은 권위주의적이고 민주적이며 자유주의적입니다.

한 명 이상의 아이가 있다면, 모든 아이가 다양하다는 것을 이해하더라도, 모든 아이가 한 아이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더라도, 다른 아이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고, 주로 인간으로서 모든 것이 다양하기 때문에, 핸드북은 유리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이빨을 찔렀을 때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또는 그들의 대변의 색깔을 예상해야 하는지와 같은 일반적인 아이디어에 도움이 될 것이다.

아이들이 학습 과정에 남아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그러므로 그들의 훌륭한 행동에 대한 감사를 드러내기 위해 기억하면서 부적절한 행동으로부터 올바른 행동을 가르침으로써 절차를 도와라. 그들의 훌륭한 행동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것을 기억하면서, 그들의 행동은 당신이 기대하는 것과 그들이 바라는 것에 더 부합할 것이다. 나는 당신이 그들의 행동에 뛰어들고 싶어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리고 손자들을 부모로 삼는다. 결국,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직업이 아니지만 당신의 삶의 대부분을 해낸 것이다. 그게 조스의 임무야. 그래서, 진정한 걱정은, 어떻게 조를 실제로 육아 역할에 뛰어들지 않고 도울 수 있을까?

주의깊고, 주의깊고, 자녀의 삶을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를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쉽게 수정될 수 있다.

그들 자신의 생활 예방에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은 보통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다.

아이들에게 자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 본능을 확립하지만, 세상의 물리적 위협을 설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그들에게 그들의 신체의 한계와 취약성에 대해 가르치는 것도 필수적이다. 나는 어린 나이에 아이들에게 그들의 해부학에 대해 가르쳤다. 또한 불필요한 위험과 위험에 대해 가르쳤다. 불필요한 위협의 예는 다음과 같다. 오토바이와 모든 지형 화물차, 그리고 다른 위험/위험한 활동들 스릴을 위해

자녀를 무조건 사랑하라. 실수나 자신이 누구인지에도 불구하고 무조건 사랑하라. 이것은 자연스럽게 발생하지만, 아이들은 실제로 그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 단락의 첫 문장은 그럴 수 있다.

당신의 자녀들에게 진정한 사랑을 보여줘라.

엄마와 아빠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육아 제안이 긴장을 푸는 것이라고 알려 줄 것이다. 그것은 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당신은 이것을 해야 한다.

이것이 당신이 미쳐가는 것을 막는 방법이다. 이 황금 가이드라인을 잊어버리는 많은 부모들과 그들에게 무게를 싣는 다른 모든 것들의 무게로, 그들은 아이들 문제를 다루는 것이 꽤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것은 그들이 아이와 자신을 때리고 해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통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양육 기존 육아 기술을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엄마와 아빠들과의 발언을 통해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는 말에서 다른 엄마와 아빠들의 관점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기술의 효과를 결정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아이들이 어떻게 양육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정말 깊은 육아 신념을 가지고 있다.

예를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들어,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이 많은 통제, 규율, 규율을 필요로 하고 다른 사람들은 아이들이 실험과 자기 규제로부터 발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