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아서 할게

나는 그것을 구입했다. 우울하고 바닥이 있는 주식을 구입하여 그곳에서 구입하라. 만약 당신이 잠시 투자를 했다면, 당신은 이 교육을 배울 것이다. 또한 문제는 바닥이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낮게 감소할 수 있는 것이다. 그들은 지지를 깨고 엄청난, 내장의 비참한 진보를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바닥이라고 믿는 것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이제 당신이 오래 지속되는 피난민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시어 당신은 그것을 충분히 오래 보유하면 주식은 다시 살아나야 할 것이라고 스스로를 설득한다.

종종 그것은 다시 올라오지 않는다.

어떤 면에서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 주식을 발견하고 당신의 지시에 따라 계속 더 많은 주식을 사는 것은 어떨까? 믿어줘, 그건 효과가 없어. 연방 정부 자동차도 기억을 되살리는가? 브로드컴이나 시스코가 뭐 해 줄 일이라도 있나?

민간주를 찾을 때 가장 좋은 실적을 내는 주식은 개발주일 것이다. 이러한 주식은 더 최근의 기업인 경향이 있는데, 대중들이 실제로 좋아하는 놀라운 새로운 품목과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

가격과 볼륨 분석을 통해 주식을 찾고, 뮤추얼 펀드, 연금 펀드, 헤지펀드 같은 대기업에 의해 주식이 쌓이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 거대한 기관들은 궁극적으로 주식이 중요한 가격 움직임을 만들거나 주요 시장 그룹의 선도적인 주식을 사지 않을 경우 선택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은 최적의 시기에 가장 좋은 것을 얻는 것입니다

경기 호황은 꾸준히 상승하는 가격에 의해 정의된다. 경제는 성장하고 있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이익을 얻고 있다.

대부분의 금융가들은 이러한 패턴이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반면 약세 시장은 금리가 하락하고 있는 시장이다. 경제는 아마도 감소하고 있고 많은 회사들은 문제를 겪고 있다.

이제 금융가들의 태도가 그들의 매수 또는 매도 의지를 이끌어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금융가들은 주식 시장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비관적이다. 이러한 경향은 일반적으로 관점의 반전을 일으키기 위해 상당한 외부의 사건이 개입할 때까지 지속된다.

지름길은 처음에는 매력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결국은 당신을 내리막길로 몰아넣을 수 있는 환상에 지나지 않는다. 따라서 당신은 통화 고문들이 방법을 이해하고 시장의 변동을 예측할 것을 제안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보다 개인적으로 그들의 이해를 이용할 것이라는 개념과 함께 하지 않는 투자 전략에 주의해야 한다.

시장은 강세다. 아니면 시장이 가장 하락할 가능성이 높다. 아니면 누가 알겠는가? 당신의 소유물을 제공하고 패턴이 확립되기를 기다리라. 당신은 시장에서 가장 좋은 편에 서야 한다.

결코 상승하는 시장을 놓치지 말라. 이러한 개념들을 떨어뜨리는 시장은 그렇게 기본적으로 들리는데, 누가 이러한 지침을 무시하겠는가? 많은 사람들이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이해한다.

걱정의 재미있는 점은 개인 생활에서 다양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실패를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들은 성공에 대해 두려워한다.

걱정은 당신이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매우 많은 다른 종류의 주식 금융 투자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이고 위험한 감정이다. 그리고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엄청난 비율의 사람들 속에서 걱정을 자극할 수 있다.

개인들이 두려움을 퍼뜨리는 방법은 개인마다 다른 것이다.

시장 투자는 시장 운영 방식을 이해하고, 시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유념하고 입증된 기술을 고수함으로써 규칙을 지키고 위험을 제한한다면 어렵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 뉴스의 가치는 전문가들이 주식 뉴스 스캐닝 도구를 사용하여 핫 증권 거래소 뉴스 검색을 간소화하는 것에 대해 궁금해할 수 있다.

뛰어난 주식 뉴스와 비즈니스 이벤트를 발견하는 것은 도구 없이는 어렵지만, 여전히 시장 장소를 체크하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그들의 아이디어는 군중을 이기기 위해 그들은 먼저 주식 뉴스를 보고, 처음에 주식 교환 뉴스를 확인하고, 먼저 정보를 처리하고, 주식을 먼저 사고, 그리고 나서 주식을 제공한다.

둘째, 어떤 종류의 주식 뉴스를 사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기술적 정보를 차트에서 식별해야 모멘텀 변화를 나타내는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지 이해하라.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빠른 돈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브로커가 당신에게 포렉스, 선물, 옵션에 투자하도록 설득할 가능성이 크다. 이런 함정에 빠지지 말라. 경험 많은 주식 거래자들조차 무기고로 유지하는 극도로 복잡한 금융 화물이다. 당신은 당신이 이러한 시장에서 수익을 올리기 전에 세계 경제와 금융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워야 할 것이다.

주식시장 타이밍 서비스는 정확하지 않다. 사실, 시장 컨설턴트들은 실제로 보유와 구매가 투자 방법이라고 명시했다. 음, 지난 10년 동안을 살펴보자.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고 샀다면 당신은 약 27%를 잃었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실제로 거의 모든 뮤추얼 펀드를 인수했다면 거의 그만큼 손실을 입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