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 깊이 숨을 들이쉬고 입 부위를 통해 숨을 내쉬어라.

코로 깊이 숨을 들이쉬고 입 부위를 통해 숨을 내쉬어라. 다이어프램으로 깊이 숨을 들이쉬면서 배에 닿은 손이 팽창하는 것을 느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내가 간단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이것을 읽는 것은 친숙한 두려움과 불편함을 유발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상황이 신체적으로나 내면의 수준에서 당신에게 다르고 독특할 수도 있다.

당신은 심지어 경험한 불안 공격이 너무 친숙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지도 모른다.

호흡이 어떻게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빠르고 얕은 호흡 대신 천천히 숨을 쉬고 심한 호흡을 할 수 있고, 호흡을 반복할 때 천천히 호흡을 풀 수 있고, 천천히 긴장을 풀 수 있다.

호흡을 할 때 호흡이 필요한 산소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사회적 불안은 당신이 통제 불능이고 의존적이라고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

회복 기술을 따라 처음 단계는 당신이 당신의 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어느 정도 절약할 수 있는지를 인식하는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한 최선의 치료는 때때로 당신의 치료를 위해 외부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즉, 당신이 공격의 바닥을 향해 갈 수 있도록 허가받은 치료사를 두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확실히 가장 좋고 보통 가장 먼저 치료받을 수 있는 것은 인지 행동 치료(CBT)이다. 인지 행동 치료(CBT)는 당신의 불안과 스트레스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펴본다. 공격이 발생할 때 그들을 치료하고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6) 하루 24시간 휴식을 취하여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하루 24시간 연습하라. 매일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 타는 것을 배우고, 일상의 일상을 위해 한다.

공황발작, 일반화된 불안, 공포증에 수반되는 정신이 너무 긍정적이라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완전히 무서울 수 있고 크래피 감정을 자극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형편없는 생각으로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이 실행되는 방식. 불안을 멈추게 하는 첫 번째 기술 보조는 호흡 운동을 사용하고, 생각을 쉬게 하고, 단순히 점잖게 느끼는 것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상상력을 긍정적으로 고려하기 위해 사용할 때다.

이 기사는 침입자들이 초대받지 않고, 심 부부상담 지어 예측하지 못한 비용까지도 가장 부적절한 시점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5단계 과정을 분명히 설명할 것이다. 열쇠는 비이성적이고 심리적으로 반응하기 보다는 합리적이고 명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위치를 준비하는 것이다. 결국 당신은 크게 줄일 수 있는 도구로 무장할 것이다. 그리고 때로는 어떤 불안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실로 경험을 운영하다

공격의 원인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마법을 부릴 때마다 에피소드가 있는 사람? 무서운 영화를 자주 본 후 저녁 늦게 불안 발작이 일어나십니까? 이러한 공격을 불러오는 것으로 보이는 상황을 파악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은 그들을 피할 수 있도록 배우고 바라건대 공격도 약간은 그러기를 바란다.

공황 발작을 긍정적이고 차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이 당신의 사업을 더 잘 이해할 자격이 있다고 믿어야 한다.

공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많은 온라인 도구들이 있다.

내가 발견한 가장 유용한 것은 명상이나 이완 제품이다. 공황 발작을 즉시 다루는 것과 관련된 가장 빠르고 쉬운 것은 호흡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바로, 도중, 후에 사용될 수 있다.

그리고 사용되어지는 기술.

치료와 치유에 관한 모든 것을 인식하고 그 문제에 취약하다는 점을 받아들이는 길. 공황 발작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라. 공황 발작이 있기 때문에 최소한 당신의 상태에 대해 뒹굴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라. 공황 시도로 이어지는 감정과 감정을 인식해야 한다.

서로 연결될까 두려워하는 것은 불안 발작을 유발할 것이다. 당신의 감정과 감정을 인식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에 대해 고통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할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마약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고 있다.

즉, 약의 칵테일에 의존하는 선택과 함께 또는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과 도움을 받는 동안, 거의 논쟁이 없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의사로부터 안내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6) 휴식을 위한 하루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 삶의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십시오. 매일매일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 타기를 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하지만 일상으로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