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팁은 무엇을 대접하고 물을 주는지를 보는 것이다.

또 다른 팁은 무엇을 제공할지 보고 커피, 알코올 또는 카페인과 함께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설탕과 함께 이것들은 불안과 공황 발작의 촉발 요인이 될 신경계의 자극제다. 이것은 이미 오랫동안 카페인이나 알코올에 의존하고 있다면 하기가 꽤 어려울 수 있다.

나는 이것들을 모두 한꺼번에 제거하라고 지적했지만, 당신은 그러한 자극제의 섭취를 제한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주변에서 나는 소리를 즐기면서 몸과 마음을 조용하게 하라. 진정으로 그리고 의도적으로 당신의 소리를 듣는 것은 그 순간에 머무르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한다면, 단지 춤으로 돌아가기를 원한다.

당신의 마음은 당신에게 당신이 아드레날린 과잉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곤경에 처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모든 사람의 소리를 들을 때 당신이 듣는 것에 놀랄 것이다. 당신이 개별적인 소리를 결정할 수 있는지 보고 모든 소리를 들어라. 소리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개별적인 소리 사이를 왔다갔다 하면서 5분 동안 계속하면 우아해질 것이다.

알고 싶은 것은 공격이 당신에게 모든 것을 실제로 하지 않는 정당한 무해한 사건이라는 것일 수도 있다.

이것은 단지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이고 그것은 정말로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각각의 사건과 모든 사건에서 그 사건을 완전히 흐르게 하고 싶지 않은 이유다. 그리고 당신은 그 사건이 당신을 완전히 흐르게 하고, 당신은 그 불안이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확실히 클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여러분이 배운 패턴 중단 단계를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 자신의 요가 운동 공황 발작 치료법을 적용하기 시작하라. 여러분의 코를 통해, 입을 통해, 여러분의 코를 통해, 여러분의 입을 통해, 여러분의 코를 통해, 여러분의 코를 통해, 여러분의 코를 통해, 여러분의 코를 통해, 여러분의 코를 통해, 여러분의 코를 통해.

공격 후, 특히 불안함을 느끼기 위해 잠시 멈춰라. 공격 후 몇 가지 방법으로 몸을 이완시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맥박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든 후, 우리는 그곳에 있는지 전혀 몰랐던 자신감의 깊은 바다 안에서 수영하는 법을 배운다!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적인 자아와 연결되기를 원할 것이다!거부나 약물은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주지 않을 것이다. 우리의 안락한 영역에서 용기가 나오지 않으면, 자아는 더 보호되고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서 신뢰를 받게 될 것이고, 당신이 인식하고 보상하는 올바른 방법을 배울 것이다. 당신이 인식해야 할 것은 무엇이든지 밝혀질 것이고 당신이 당신과 관련하여 가질 수 있는 대답은 대답될 것이다.

공황상태에 대처하는 방법은 다르다. 징후를 완화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약과 실제로 함께 더 잘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치료법은 없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은 제품만을 관리할 수 있다.

그러나 또한 공격을 멈추면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공격을 결국 멈출 수 있는 장애를 가진 방법도 있다.

이 세 가지 기술은 그것에 대처하는 수단이다. 절대적으로 치료하는 것은 아니다. 치료 방법은 단 한 가지 방법으로 자신을 멈추게 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고 대립하기를 원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극복하기 위한 다섯 가지 단계: 인식과 수용, 기다리고 지켜보는 것, 행동을 취하는 것, 반복하는 것, 그리고 불안 장애를 끝내는 것.

사실, 유일한 문제는 우리 모두가 현재의 경험이 종종 독특하기를 바란다는 것이다!그것을 확인하고 진실이 명백하다는 것을 스스로 확인하라.반대로, 우리가 우리의 공황과 불안을 있는 그대로 내버려둘 때마다, 우리는 말 그대로 이것의 강도와 지속시간을 모두 단축시키고, 영향을 받지 않는다.

공황 발작은 아드레날린의 방출로 인해 발생하는데, 이는 결국 남성의 몸싸움이나 비행 반사작용이 작동하게 한다.

우리의 생존이 현재 불안을 일으키는 생리적 반응에 의존하던 시절이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싸움이나 비행 반응이 우리에게 제공되는 종류의 위협에 거의 직면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제 체격은 불안과 공황 발작의 징후와 인식된 위협과 상호작용한다.

공황의 치료에는 규칙적인 운동과 같은 정말 간단한 것이 포함될 수 있다.

그것은 공황 상태에 대한 가능성을 감소시키는 스트레스를 감소시킨다. 또한, 그것의 산만함을 함께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약간의 운동이 공황을 감소시키고, 걷기와 펌프 다리미를 위해 가는 스트레스의 증상을 얼마나 도울 수 있는지 놀랍다. 하지만 이것을 시도함으로써, 운이 좋게도, 운동이 받는 정신 상태를 얼마나 감소시키는지 놀랍다. 부정적인 공황 발작 상태를 잊게 도와서 누군가 치유하는 걸 돕는 거야

때때로 공황 발작에 대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장 좋은 치료법은 캡슐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CBT나 노출 치료 외에 사용될 때, 불안에 시달리는 환자가 공황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종합심리검사 있다.

이제 약을 복용하는 것은 몇 가지 일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