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기 싫지만, 내 장소 목록에서 1위는 전자제품 소매상들이다.

말하기 싫지만, 내 장소 목록에서 1위는 전자제품 소매상들이다. 그들은 확실히 편리하고 가격은 일반적으로 볼 게임에 있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RAM, 디스크, 또는 멋진 잉크젯 프린터가 빠르게 필요한 동안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거래를 파는 것에 대해서만 고려한다는 것이다. 고맙지만 감사할 것 없다.

많은 제조업체는 손쉬운 결제 옵션을 제공하고, 필요에 맞는 새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다른 계획을 제공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한 가장 싼 거래는 온라인이므로 온라인으로 진행하여 무엇이 우세한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1400z의 특징은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설비를 조명하는 것. 타워 개발 덕분에 모든 내부와 포트가 시야에 가려지지 않는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플러그인에 대한 단일 접근을 제공한다.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전환하거나 작업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그렇게 하기 쉽다는 것을 빠르게 깨닫는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노트북이나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 여전히 상당히 저렴할 수도 있다.

또한 데스크톱은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하다. 또한 500달러 미만의 개인용 컴퓨터를 많이 찾을 수 있는 반면, 노트북은 보통 특정 제품보다 비용이 많이 든다.

온라인 매장은 다양한 데스크탑 머신을 구입할 수 있다.

그 중 일부는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고 일부는 가격을 낮춘다. 몇 가지 비용 배송이 무료이며 어떤 이유로 컴퓨터를 다시 찾을 필요가 있다면 많은 프로들도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한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상위 연결에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는 필요 없을 것이다. 모든 메소드를 플립 그래픽 옵션 처리 전력은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의 형태가 장점이 된다. 다양한 9GHz에서 6코어 프로세서나 8코어 프로세서에서 6코어 프로세서를 업그레이드해도 상관없다. 35 기가헤르츠에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가 더 쉽다. 매우 기능적인 구성요소를 데스크톱 렌더링하는 데스크톱으로 구성요소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중요한 몇 주 동안 미완성된 프로젝트와 작업을 대기하고 있을 때, 관리, 위임 및 작업을 할 수 있는 경우. 그러나 현재 컴퓨터 제품이 다운되었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여 내부에 끼어드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작업 부하를 앞설 수 없기 때문이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기술이 바뀌면 기록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이 기능과 함께 대부분의 컴퓨터는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되었습니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ics를 통해 디지털 네트워크를 통해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데이터복구 있다.

이미지 및 문서를 데스크톱 편집을 위해 장치와 함께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면 데스크톱이 사무실 또는 하우스 네트워크와 연결되도록 유지될 수 있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이 권장된다.

화면 크기는 또한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또 다른 품질이고 노트북의 화면 크기가 증가하고 있다.

문제는 게임을 하고 싶다면 데스크톱 컴퓨터가 17인치에서 27인치 화면을 사용하여 쉽게 볼 수 있는 시청 즐거움을 향상시키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최근에 동전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Dropbox 소프트웨어로 추가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당신의 두 컴퓨터 사이에 가상 링크를 만든다. 사람들이 하는 것은 폴더를 링크로 끌고 들어가고 그것은 당신의 다른 컴퓨터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현재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간단하게,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모바일 메인 시스템에서 실행되고 있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므로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당신의 포켓 PC에 추가되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는 현재 당신의 포켓 PC에 추가되고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당신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를 장착할 수 있다; 아마도 많은 카메라와 아마도 그럴 것이다. 비디오 카메라

가장 큰 장점은 유연성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어 빡빡한 스케줄에 있으면 완벽하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에서 일하는 데도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