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나는 현재 더 명확한 그림을 가지고 있고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하고 싶다.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현재 더 선명한 그림을 가지고 있으며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하고 싶다. 첫째, 중독성 있는 성격과 관련되기 위해 나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잃었다. 따라서 중독은 내 생각과 행동을 압도하고 내 평생을 통제했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어보면, 공황 발작에 적용되는 원칙보다 더 잘 지속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새로운 두려움의 결과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두려움도 지속될 것이다. 이것은 내가 그것에 대해 배운 비밀들 중 하나인데, 그것은 나를 완전히 놀라게 했지만 존재를 변화시켰고 나를 공황장애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켰다.

배리스 프로그램 패닉 어웨이는 모든 환자들이 원하는 것이 아닌가?

공격 후, 특히 기분이 좋은 것을 깨닫는 것 특히 불안한 것. 공격 직후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긴장을 풀기 위해 노력하는 실제적인 이유 당신은 자신을 편안하게 하고 심장 박동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뿜어져 나오는 것을 느끼기 위한 가장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키는 것. 당신의 다른 모든 걱정을 무시하는 완전한 통제력 상실 당신이 받고 있는 어떤 신체도 당신이 받고 있는 순수한 공포의 수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이 느끼는 최악의 감정은 슈퍼마켓에서 느린 대기열을 처리해야 할 좌절감 때문에 짜증이 난다.

이 소리는 완전히 모순되 강남정신과 고 어쩌면 무섭게 들릴지도 모른다 – 그것은 꽤 정상이지만, 이 아이러니해 보이는 행동에 숨겨져 있는 것은 당신의 삶에서 공황 발작을 완전히 제거하는 데 필수적이다 – 그렇게 많은 일이 있은 후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사실, 후드 래치는 후드를 내리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유일하게 고장났고, 후드를 닫는 것은 자동차 앞부분을 고정시키는 것이었고, 그녀의 아버지는 번지 코드를 사용하여 후드를 묶었다. 불행하게도, 주(州)에서 약 60분 정도 내려가면서, 코드는 풀렸고, 후드는 시력과 관련하여 그녀 위로 날아올라 조수석 앞유리나 대시보드를 쳤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단지 개인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사람일 수도 있다.

신선한 공기는 당신의 증상을 없애고 개인이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내광이 엄청난 것에 달한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걷기나 달리기를 시도할 수 있다.

이 두 번째 기술에서, 그것은 당신의 몸을 이완시키고 당신의 근육 긴장 완화를 주목하고 그 부분을 긴장시킨 다른 팔다리로 이동할 것이다. 보통의 부분은 어깨와 얼굴 부위입니다

공격 내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어려운 상황은 증상들이 당신보다 훨씬 더 나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공황 파괴에 대처할 수 있는 10d. 단지 이전에 단계를 따르라. 공격은 지나갈 것이다.

당신은 어디서든 이것을 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방해받지 않는 조용한 장소 안에 있는 개선된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왜냐하면 훌륭한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을 창조하기 위해 힘을 발휘하기 위해 편안한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치는 싸움이나 비행 인간 반응이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급히 지불하지 않고 카운터에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남겨두고 문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계산대 시계. 당신에게 달려있는 것은 거기서 나와 당신의 공격을 스스로 당하기 위해 빨리 찾고 싶다. 항상 마음의 최전선에 올 수 있는 생각이 있다.

당신이 두려워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면, 이것은 당신을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옆으로 밀어낼 것이다. 또 다른 10분 동안 그리고 공황 발작과 에너지가 분산되는 모멘텀도.

이 세 가지 기술은 그것을 사용하는 대처 수단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치료하지 않는다. 치료하는 방법은 학생을 손에 쥐고 있는 것이었고, 치료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고 한판 붙을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는 것이다.

마약을 사용하지 않는 방법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마약 칵테일에 의존하는 선택과 함께, 혹은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있는 남녀를 돕는 동시에, 특히 논쟁은 없을 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사람은 결국 의사의 안내를 받게 된다.

공황 발작을 겪으면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당신의 아픈 마음을 파헤칠 수 있는 내면에 필수적이다. 이 활동은 심호흡, 요가, 요가를 포함한다.

이러한 활동은 당신의 마음과 몸을 진정시켜 정말로 당황할 가능성이 적다.

이러한 공격 중의 일부 증상으로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심한 공포가 당신을 끔찍하게 무서운 정신 상태에 빠뜨린다. 이 상태는 당신 자신의 것을 두려움이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