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누군가가 그에게 말을 걸고 있는 동안 그의 감방, 펜, 종이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는 어떤 말을 하기 위해 관심이 없거나, 아니면 당신을 피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어떤 사람이 그에게 말을 걸고 있는 동안 그의 감방, 펜, 종이 등을 사용하는 사람을 우연히 발견한다면, 그는 어떤 말을 하기 위해 어떤 것에도 관심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거나, 당신을 피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어떤 물건을 가지고 놀거나, 손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부주의한 태도를 나타낸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제스처를 피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불친절한 사람에 대해 당신에게 제시하기 때문이다.

단순히 연구하고 좋은 제스처를 완벽하게 만들 수는 없다. 몇몇 산업 전문가들은 실제로 매우 많이 배워야 한다.

대통령 역할을 하고, 비디오를 보고, 간단한 대통령의 연설을 보고 싶다면, 사람은 흡혈귀처럼 조심하고, 흡혈귀에 관한 영화를 보고, 그들의 제스처를 알아차리고 싶어한다.

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요하지만, 게다가 좋은 식습관과 영양분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근육은 단백질, 지방, 비타민, 조직 형성 효소와 같은 필수 영양소를 지속적으로 공급해야 한다.

우리의 식사는 근육 구성 성분을 올바른 영역으로 가져오는데 필수적이다. 그들은 우리가 얼마나 많이 먹는지 의식한다.

나는 마지막 항에 대한 자격을 요구한다.

당신의 미묘한 몸의 에너지는 아무리 복잡하고 자신을 교육시키기가 어렵다고 해도 당신의 신체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나는 당신이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현재 프로필 사진에서 본다면, 당신은 확실히 임이 지금 라이프스타일에서 더 나은 몸매를 방문하지 않은 곳과 연관될 것이다. 오늘 아침 나의 운동은 600개의 쪼그리고 앉은 자세, 팔굽혀펴기, 바삭바삭, 점프 잭이었다. 약 40분 만에 나는 원치 않는 체지방이 전혀 없었다. 나는 더 많은 힘과 지구력을 가지고 있고, 솔직히 말해서 더 강인하다. 그 어느 때보다도 내면을 밖으로 만들어냈고, 이 기사에서 설명한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방법만을 위해 이 일을 해야 한다.

그래서 저는 다시 믿음직한 심신 일기를 꺼내서 앉아서 제 몸과 감정, 영혼과의 새로운 대화를 정확히 하고 싶었습니다. 정확히 제가 목표에서 벗어나고 있는 곳이죠

신의 머리신이 축복을 받더라도 신자는 정상적인 관습을 위해 진실에 대한 기도, 긍정, 명상을 할 시간을 가져야 한다.

신자로부터의 마음은 하나님의 지혜와 자료가 나타나도록 포화상태가 되어야 한다.

만약 이 마음이 나타난다면, 육체는 이러한 유형의 정신적 변화가 일어나기 위해 필요한 완전한 신성함을 표현할 수 있다.

오염된 마사지 공기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숨쉬는 오염된 공기를 통해 오염, 중금속, 화학 물질, 살충제 및 식품에 첨가된 음의 원소를 포함해서 정말 최고의 신체 해독제는 이것들을 시스템에서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신체 수용이 자신의 형태를 좋아하고 숙독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유형의 수용은 트랜스 사람들에게는 불가능할 수 있다.

왜냐하면 전체적인 신체는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의 몸을 행동으로서 오랫동안 비판하면서 심호흡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신체가 우리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정말로 수정해야 할 것을 생각할 수 있다.

그 주제

자신감 있는 몸짓은 제대로 손질된 몸에서 시작된다. 이를 닦고 완벽한 옷을 입고 몸치장을 제대로 했다면 자동적으로 걷고 자신 있게 말하고 엘리트처럼 행동할 것이다.

따라서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체지방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몸무게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의 활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을 놓칠 수 있다.

또한 지방 시스템의 위치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특정 체지방의 나머지 부분과 비교할 수 있는 지방의 비율이다. 체지방이 10파운드인 100파운드의 사람은 다른 조직으로 구성될 것이다. 근육, 뼈 추가 연부 등의 지방만 구성

명심해, 제안은 전문가가 말하는 것이 아니라, 주요 이유에 대한 진실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당신은 전문가가 될 수도 있다고 말하는 것과 동시에, 그것이 어떻게 될지, 그리고 (나나나 매일 밤 목욕하는 것처럼!하지만 나는 구체적인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여러분의 몸과 함께 여러분에 대해 배운 것을 적어보세요

그 순간 예수는 그리스도가 되었다. 그는 빛의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그가 행성의 빛으로 자신을 위해 다른 곳에서 이런 일이 우리 모두에게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할지도 모른다. 비록 작은 것일지라도.

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은 희미한 게시판이었다. 우리의 어둑어둑한 스위치가 완전히 꺼졌다고 한다.

아마도 그것이 우리의 삶이 종종 그렇게 어두운 피클처럼 보였던 이유일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인류가 전형적으로 기억을 되살리는 내내 두려움과 탐욕의 어둠을 살아온 이유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