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두 번 거래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욕심 없어요.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는 것도 괜찮을 거야, 너도 알다시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어디서 할인을 찾을 수 있는지 책에 나왔지? 자, 여기 법원에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변호사에게 전화하고,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그들이 여러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찾기 위해 잠시 멈춰라. 그들은 단순히 이윤을 돕기 위해 그들을 뒤집지 않는다. 당신의 요구에 먼저 맞추었다가, 그리고 그 시기가 진실일 때 현금화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친절할 수 있는 기술이다. 당신이 널리 인식되는 문제가 무엇인지를 깨닫는 높은 시간이다. 현실에서, 당신은 언제나 그렇듯이, 당신은 인베스트와 관련하여 계몽을 받을 필요가 있다.

에스토르 누구나 지금 당장 명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수역 곳곳에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만약 어떤 사람이 법과 관련된 사람과 전략을 세우지 않는다면, 당신을 최고의 건강 장소로 데려갈 수 있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은 진정한 우리로서 이 마마 안에 있다.

부동산 투자의 장터 그리고 많은 산업 전문가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육으로 당신 자신을 보호하세요전통적인 표준에 의한 투자 옵션 전반에 걸쳐 20,000달러의 현금 없는 10년 투자로 인해 일반적으로 50년 동안 체중 감량 기간 동안 포괄적으로 수행됨 그 해보다 훨씬 긴 시간 동안 비정상적인 경제 상황이 발생하지 않음,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 모두에 큰 지렛대(차입금)가 필요하지 않음당신은 또한 주식 투자에서 연간 10% 이상의 유리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주식 게임에 자금을 대는 방법에 대해 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정말로 주식 투자를 배우지 않고, 정보를 모르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다. 정확한 시간에 당신의 시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과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장에 투자 센텀상가 하는 친구 또는 당신을 그 방향으로 이끄는 사람을 사용하여 팀을 짜보십시오 그러나 수동적인 투자가가 되기 시작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발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때가 오면 당신은 초기 부동산에 투자를 할 준비가 된다. 그 사업 모델의 좋은 장점은, 당신은 시장에서 자비를 얻고 있는 사람이다. 당신은 다음 지불금이 도착하기 전에 나가기를 원할 수 있기 때문에 억지로 손해를 시도하거나 아주 작은 이익을 얻으려 하지 않는다. 슈퍼맨이 아니라서, 거의 모든 수리를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당신 자신 많은 사람들이 돌보는 약간의 사소한 미용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 말고는, 전문가들을 위해 그것을 앉게 하라 당신의 발이 젖기 전에 화상을 입기를 원하지 않는다.이 접근 방식은 임대 건물, 사무실, 창고, 주차 공간, 부동산 등을 정직하게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얻을 수 있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정말 소득원 제도입니다. 때때로 여러 사람이 하나의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하나를 지불하고, 더 큰 다양성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당신이 긴급 복구와 날짜 의존도를 높일 수 있는 추가 비용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지적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그래서 빌 게이츠를 보라. 만약 당신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를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단지 수백명 중 하나였다고 확신하게 된다. 컴퓨터 작업이 더 나빠지려고 애쓰는 광적인 기술들의 작동 방식. 그의 빈틈없는 위치와 끈질긴 마케팅에 관해서 그는 IBM을 제치고 243B의 회사로 올라섰다. 원칙적으로, 연간 임대료보다 3%의 높은 요금이 추가되는 것은 고객들이 그러한 경우에 임대료에 투자하기엔 너무 비싸다.사업 훨씬 더 나은 대안 6%는 실제로 경계선에 있으며 어떤 일이든 진행됩니다. 그러나 가격이 9% 이상이면 부동산 구입에 가장 유리합니다. 기본적인 팁을 사용할 때 스마트 기회를 투자하여 부동산에 투자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세 번째 방법은 부동산 투자를 통해 돈을 브랜드화하는 곳인데, 어떤 지역에서는 충분한 수입이 없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자판기나 세탁 시설을 위한 것에 투자하는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어떤 것에 투자할 때, 어떤 것에 대해 생각할 때, h그러나 만약 적절한 상황에서 일한다면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환상적인 다른 방법을 써라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거래를 하라 도매상은 심층적인 할인으로 부동산을 관리하거나 구입하고 저축을 당신에게 넘기는 사람이다. 그들은 부동산 투자자이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이메일 박스에 바로 거래를 보내고, 당신의 실사를 하고, 그리고 나서 제안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