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다른 투자자들을 이해한다면, 그들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은 정말 유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투자자들을 이해한다면, 그들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은 정말 편리할 것이다. 경험 있는 누군가의 질문 지침은 당신이 단지 초보자일 뿐이기 때문에 투자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투자에 경험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포인터를 모아서 그들의 성공 팁을 기억하라.

방어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시장에서의 사업으로 발표된다. 식품과 에너지 사업은 방어주식이다.

만약 당신이 서비스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바꾸거나,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 없이 성공해야 한다.

하지만 위험하지 않나요? 도박과 같지 않나요? 위협이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을 완화할 수 있다.

즉, 낮은 비율의 기업을 매입하고, 단순히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종류의 금융 투자를 추가함으로써, 그것을 소유한 여러 회사 간에 확산시키는 것을 살 수 있다.

일부 사람들은 가설을 세우고 있지만, 대다수의 개인들은 빠르게 풍부해지려고 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투자하려고 한다.

그것은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다. 오래 투자를 할수록 가장 가능성이 높다. 투자로 돈을 벌 것이다. 2008년 폭락 내내 투자를 계속했다면 주식시장은 저점보다 80% 상승했다.

재력가들과 이야기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보라. 각각의 특정 차를 사는 것과 관련된 차이점과 위험을 이해할 때, 당신은 자신감을 가지고 발전할 수 있다.

금융투자를 잃는다 투자를 잃게 할 수 있는 사례가 있다.

어떤 것들은 쉽게 피할 수 있고, 어떤 것들은 쉽게 피할 수 있고, 다른 것들은 예방하기 위해 너무 간단하다. 예를 들어, 만약 국세청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유치권을 가지고 있다면? 만약 집주인이 파산하면 어쩌지? 하지만 이런 것들은 진실한 가능성과 위험 모두는 매우 가능성이 낮다. 내 생각에 더 큰 위험은 쓸모없는 집에 투자하는 것이다. 집은 이상한 크기일 수도 있고 건설될 수도 없고 배수로일 수도 있고 완전히 고갈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상환하지 않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그 후에 제공될 수 없다면, 당신은 이제 쓸모없는 부동산에 갇혀서 투자를 잃었다.

위의 모든 것은 실제 많은 회사들이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빚을 유지하고 그들의 잔액은 부정적인 순현금 잔액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당신이 저평가된 주식을 발견할 때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0%의 성장주가 10의 P/E에서 거래되고 그것의 합리적인 P/E 가치가 134라면 이것은 34%의 예상 수익이다.

A Look At Costs Gates (네, 모든 사람들이 BG를 인용한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 Empires를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이 컴퓨터를 어떤 식으로든 작동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하나였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제치고 233B 회사에 올라갔다.오늘은 어떻게 된가? 타이거가 그렇게 잘 해냈나요?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실제로 그의 기술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기술이 그가 걷고 클럽을 열 수 있는 한 빨리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사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빠에게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가 어디로 가고 실패하는지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서 일해왔고, 타이거즈는 나의 작은 영웅(골프만)을 가지고 있고, 나는 그가 연습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하루에 8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을 발하다.헬 칩은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꺼내고, 1미터 뒤로 물러서고, 300개의 공을 또 다른 것을 깎아낸다.

이제 대학 교육 자금 지원, 주택 구입, 은퇴 등 일부 후생의 경우 장기 투자를 위해 정말로 투자를 하고 싶다면, 몇 가지 대안을 선택해야 한다.

그러나 그것을 보기 전에, 다음을 생각해 보라.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의 핵심 요인에 도달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양의 일 때문에 현금을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개인들에게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개인들에게 이것은 다음과 같다. 쉬운 돈이나 소극적인 수입 카지노 사이트 처럼 생각해봐, 그렇게 쉽거나 소극적이지 않아. 일과 시간이 걸려. 그러니 평생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생각하면서 이것을 명심해 줘.

이러한 책, 과정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 전반에 걸쳐 발견할 수 없는 것은 선택 # 2 방법, 즉 직접 반응 마케팅입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

나는 100가지 다양한 창의적인 방법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영감을 받지 않은 광고 결과, 콜드콜, 수많은 고약한 철수자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심지어 나는 반쪽짜리 판매를 권장하는 사람과 대화할 기회도 얻기 전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이거가 그의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는지 그리고 그것이 그가 그렇게 씩씩한 이유인지를 주장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