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로, 팬이 좋아요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둘째, 팬이 좋아하는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컨텍스트와 콘텐츠가 모두 신뢰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라.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사람들은 어떻게 전문가가 되는가? 유용하고 일관된 내용 순수하고 단순한 Do 연구 결과 실수로부터 발견 – 실제로 린스를 배우고 반복한 것을 가르치십시오.

2010년 여름에 제가 지역 단체가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결정했을 때 저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소셜 네트워킹을 서비스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제안들은 정말 대단한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단순한 관심의 sns 마케팅의 도움으로 당신의 가능한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마케팅에 있어서 소셜 미디어는 가야 할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페이 당 지불이나 액션 당 클릭과 같은 다른 방법을 사용한다면, 가장 특히 사용하기 위한 정말 좋은 전략이다. 마찬가지로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땀도 흘리지 않고, 걱정도 하지 마라. 교통 순환을 내버려 두어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도록 하라.

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창출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몇 백 명의 페이스 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의 팬에 대한 접촉은 멋지지만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력(즉, 일을 일으키는 힘)을 생산하기에 큰 적절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소셜 미디어의 회원 수와 직접 관련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입마케팅 단어입니다.입마쉬는 여러분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습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방문자들의 정보 허브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에 어떤 자료든 페이지에 훌륭한 품질의 자료를 게시하는 동안 정말 주의해야 한다.

콘텐츠는 청중에게 가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절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을 파악하는 순간, 다음 번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 행동 전략을 수행할 것인가 하는 것이 모든 사업의 전제조건이다. 당신의 서비스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회사를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에도,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좋은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당신의 트위터 팬들과 적어도 5건의 거래를 끝내는 것이다.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성공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목적 없이 끝까지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서비스는 독특하고 각 개인이 특별하기 때문에 각 방법은 구별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조직적인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고용할 수 있을 것이다. 대학생은 훨씬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직책에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나는 매일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권고를 따라서 똑같이 할 수 있다.

마케팅 방법을 적용한 후 소셜 미디어에서 생산된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영향이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불리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걱정해야할 요소가 있습니다.이를 위해 소셜 네트워크의 효과를 결정하는 것은 이 작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선택하는 측면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보장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실제로 어려운 문제입니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처럼 소셜 네트워크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계정을 구축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LinkedIn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리고 그 후에는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가능한 한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올바르게 활용 총판 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근본적인 것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링크드인의 힘

가장 다양한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많은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웹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인기가 있지만 Facebook을 고수하여 자신을 짧게 제공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다고 생각한다.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