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경보음이 울리면 침입자는 이미 가정에 들어갔다.

보통, 경보음이 울릴 때 침입자가 이미 가정에 들어갔고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소리나는 경보와 관련된 시간대에 생각할 수 없는 행동을 할 수 있고, 범죄자들은 당신의 각각의 1, 2분, 때로는 5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그들이 집에 침입해서 돈이나 귀중품을 털 수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건물 보안 회사가 계약되면, 그들은 당신의 집에 있는 가정 보안 시스템에 누군가를 보낼 것이다. 다른 유형의 경보 시스템은 다양할 수 있지만, 모든 유형이 동일한 전체 목표를 소유하기 위해 작동한다.

당신의 경보는 설정되어 있고,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당신의 집에 들어간다. 거기서부터 경보 회사는 통보될 것이고, 그들은 즉시 당신의 지역 경찰에 통보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가장 자주 당신의 거주지를 자신감 있게 전화할 것이다. 모든 사람이 괜찮다는 것을

고화질의 야간 컬러 카메라 외부 가정용 보안 이 총알 카메라는 56개의 적외선 LED를 장착하여 150피트 떨어진 야간 시간 동안 야간 시력 용량을 허용한다.

비디오는 540개의 TV 라인 해상도로 녹화되어 고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한다.

침입자 경보 시스템은 어떤 주택 보안 계획에서든 더 중요한 부분이다. 일단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거나 심지어 이전에도 당신이 건물 주변에 절대 보안을 촉진하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할 수 있도록, 당신이 충분히 충분하다고 믿게 하지 말라. 여기 조지아의 집을 가능한 한 안전하게 다른 몇 가지 제안이 있다.

기본 보안 시스템에 대한 다음 체크리스트는 마음을 완화하는 동시에 일반적으로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어야 한다.

모든 외부 도어에 환상적인 실린더 잠금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데드볼트를 추가하십시오.이 점을 기억하십시오. 잠금 장치만큼만 강력합니다. 잠금 장치에 적절한 잠금 장치를 설치해야 합니다. 변경을 위해 몇 시간 및 돈이 걸리지 않습니다.

1층 창문에 있는 유리 보호 필름은 진입을 막을 수 있거나, 그러한 보호된 유리창을 통해 강도가 천천히 스매싱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의를 끄는 타격은 붙잡힐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도박을 하지 않고 오히려 쉽게 도망치는 것을 선호한다.

문의 변화 – 딜러, 당신의 돈 많은 아이컨택 비용이 들 수 있다.

만약 기술자가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 사라지고 소비자가 추가 부품을 기대하기 시작하더라도, 취소하려는 노력이 중요한 문제가 될 수 있다면, 보통 당신이 훈련하는 브랜드 파트너는 무료 부품이나 무료 월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그 제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브랜드 파트너는 당신에게 그 양보에 대해 요금을 부과한다.

이 금액은 바로 떨어진다. 휴가나 여행이 연장되면 집을 비울 때, 이웃이나 가족에게 우편물, 신문, 배달물을 수령하도록 하라. 만약 자동차가 일반적으로 운전하는 방식으로 주차되어 있다면, 당신이 가더라도 이웃,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당신의 드라이브 안에 차를 주차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개인 주택 보안 보장에 몇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를 사용하여 사전 검사된 주택 보안 계약자를 보유하고자 하는 경우 이 링크를 따르십시오. 주택 보안 조치를 설치하십시오

물론, 당신의 재산에 부적절한 유닛을 갖는 것은 당신에게 별로 좋지 않다. 전면 창문, 다락방, 지하실, 폭풍 지하실, 뒷문, 옆문, 차고 출입구 수를 세는 당신의 요점을 철저히 평가하라. 철저한 분류를 하라.

가정 도난 경보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와 아이템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한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사람들과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특정 제품과 서비스를 사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저울질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보안의 일부로 대부분의 돈을 벌고 싶기 때문에 실제 세계 시스템을 포함한 기능과 아이템을 비교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라.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사건에서 취한 상품의 가치가 2,000달러에 육박하는 방법인데, 일반 강도가 2,000달러의 급여일을 위해 한 장소에서 10분 이하를 소비한다는 것을 고려할 때, 이는 거의 저위험 중소기업에 나쁘지 않다. 모든 주택 강도사건의 10% 미만이 해결된다.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가장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다. 그것은 완전한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중에 심각한 문제를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다면, 심지어 주택 구조가 그것과 함께 할 수 없을 정도로, 그것은 꽤 위험한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다.

반면에 다른 쪽에서는 당신의 모든 가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무선 시스템을 확보하면 보안 소망에 대해서는 거의 확실히 충분하지 않다.

그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보모 카메라로 그 건물 안에 있는 스파이 카메라로 보모, 보모, 또는 아이들을 관찰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