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은 건강을 유지하는 열쇠입니다

영양은 건강을 유지하는 열쇠다. 또한 체중 감량 과일, 야채, 고기는 모두 영양소를 가지고 있고,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운동량을 먹지 않는데, 이것은 보충제가 작용하는 것이다.

비타민 E는 각각의 고유한 기능과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캘리포니아 타임즈는 일반적으로 강력한 활력소 비타민 An과 C와 결합된 정상적인 기능 대사인 잇몸과 치아를 건강하게 하고 점막을 보호하고 상처 고정 피부 관리를 촉진하는 것이 중요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책임진다. 비타민 E는 당신의 뷰티 시스템에서 비타민 K의 활용과 느린 비타민 K의 사용을 돕는다. 몸체 숙성 동작

이것은 농약, 제초제, 성장 호르몬 또는 불일치 유기농 식품이 보통 또는 단순히 전문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 화학 물질과 관련 없이 가공되는 유기농 식품과 같지 않다.

비타민 A는 면역체계 장애를 지원하고 더 나은 시력을 얻음으로써 여러 가지 면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피부, 세포, 뼈의 특정한 성장과 유지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여성에게 권장되는 일일 용돈은 800mg이고, 남성은 1,000마이크로그램을 복용해야 한다.

당신은 이것을 성취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그것은 실제로 슈퍼마켓에서 더 멀리 공원을 탈출하고 하는 것만큼 중요하다.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타고, 무엇을 하든 상관없이 나무를 오른다.

물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기름지고 매운 음식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것을 소비하는 것을 의미한다.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은 건강과 건강에 대한 해답을 얻는 몇 가지 종류의 비타민을 얻는 것이다. 비타민이 풍부한 다이어트 식품을 가지고 있는 것은 건강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게 해주고, 질병을 자유롭게 하고, 매일 일하는 날을 만든다. 그렇다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5대 비타민은 무엇이고, 이 사람들이 풍부한 음식은 무엇인가? 알아보자

B 비타민(B12 및 B6) – 엽산과 마찬가지로 B 비타민은 장기 및 단기 기억력 저하의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비타민 B6와 B12는 기억을 위해 가장 많이 요청된 비타민 중 2개다.

비타민 B-음식물의 소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전담액상사이트 B는 12가지가 있는데, 세포 수준에서 에너지를 공급하고, 내장을 해독하고, 신경 기능을 돕고, 실제 세계 혈류의 산소 수준을 증가시키기 위해서입니다.우리는 모두 초등학교에서 비타민 C가 부족하면 입과 혈관에 괴혈병이 생긴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비타민 D와 관련된 것이 구루병을 유발한다고 들었습니다. 우리 엄마들이 당근을 먹으라고 하신 뼈와 치아는 항상 시력이 좋다고 하셨고, 시금치를 먹으면 만화를 보면서 힘과 체력이 생긴다는 것도 알고 계셨다. 이 모든 것들은 사실이다. 그러나 재료가 채워지고 요리되면, 그들은 비타민을 대부분 잃어버리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양을 얻기 위해 더 많이 먹어야 한다.

두 개의 태아 비타민은 동일하지 않으며, 종종 모든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기대되는 여성의 몸이 비타민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영양분을 흡수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며, 특히 엽산 엽산은 아기 태아 운동에서 필수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비타민은 스피나 비피다와 같은 선천적 결함을 억제한다.

평균적으로 9개의 비타민 중 3개만이 실제로 병에 라벨이 붙어 있는 엽산의 양을 제공한다.

보충제가 비타민을 어떻게 섭취하지 않는지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단지 여성의 해부학과 함께 흡수되지 않는다

수백만 명의 개인들이 매 기간마다 탈모를 다룬다. 만약 당신이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그것이 얼마나 당황스러울 수 있는지 너무 잘 알고 있다.

단지 몇 가지 요인에 의해 머리카락이 없어질 수 있다.

그 중 하나는 유전학일 것이다. 단순히 부모나 조부모가 얇아지는 것에 의해서도, 표준도 그럴 것이다. 그것은 또한 영양이 부족하고 호르몬 변화와 같은 선택에도 기인한다.

과일과 채소를 먹는 것을 건너뛰고, 단지 여러분의 여러 건강 음식을 먹는 사람만을 미끄러질 계획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비타민/광물은 성장, 소화, 신경계 기능, 다른 세포, 다른 사람들을 위한 블록을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생물학적 과정에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칼슘을 잘 섭취할 수 있고, 연어와 두부, 정어리를 쉽게 먹을 수 있다.

라임을 얻기 위해 우리는 정말 보충제가 필요한가?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촉진하고, 칼슘을 뼈와 치아에 침전시키고, 성장한 세포를 조절하며, 내성에 추가적인 역할을 한다.

비타민D의 연어, 우유, 강화 주스와 전체 곡물 시리얼 결핍은 골다공증, 골연화증, 구루병 또는 결함 있는 뼈 성장을 초래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전체에 있는 동안 독성이 있을 수 있다.

신장 결석을 일으킬 수 있다.

약한 근육, 약한 뼈, 과도한 내출혈 50세까지는 하루에 5마이크로그램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