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개인들은 짧은 기사 몇 개를 간단히 게시할 것이고 그 후에 항복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짧은 기사 몇 개를 간단히 게시하고 그 항복 후에 얼마나 낭비인가? 그들은 인터넷에서 모든 위대한 기사들이 즐기는 이점들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의 귀중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잃게 될 것이다. 시 성인용품매장 간은 정말 중요한 자원이다. 그리고 그것을 많이 소비하는 것을 생각하고, 결국 그것을 버리지 않고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매 판매할 때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매매에서 받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수수료가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돈을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가치가 있는가?

준비: – 기획으로 달성된 놀라운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준비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필수적이다. 다음 달 외에 다음 주에 계획을 세워야 한다.

제휴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종합적인 리뷰는 독자가 작성한 내용에 의존하는 것을 향상시킬 것이며, 따라서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마지막 정보로 구성된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에게 아주 잘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그렇게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물건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이 당신이 조언하는 제품을 실제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대해 두려워할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훌륭한 평가를 거짓으로 만들 수 없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하느냐에 달려 있다.

이러한 몇 가지 측면은 경쟁사 수준, 월별 및 전 세계 검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PPC를 하고 있다면, 클릭당 PAY CLICK 또는 클릭당 PAY-click이 얼마인지에 따라,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 대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있음을 나타낸다.이 요인은 일반적으로 선택된다. 유기적 검색으로 캠페인을 실행하려면,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지불하는 것을 싫어하지만,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는 더 오래 걸린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사람들이 오지 않기를 바라는지, 어떤 프로그램을 머무르고 돌아오기를 원하는지, 또한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가지고 돌아오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개인들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개인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알리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하라. 당신은 실제로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한 개인들이 실제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다시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개인들이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동시에 돕고 있다.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것들을 결코 간과하고 버려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제안이라고 믿을지 모르지만, 개인들이 많은 돈을 벌는데 도움이 되는 극도로 많은 방법들을 떠나 잊어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실제로 내 IM 경력에서 그렇게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이해했을 때, 나는 실제로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내가 이 지극히 많은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오랜 시간을 그들의 조직을 구축하는데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조직에 출연한다면, 그 소유물은 우리의 전망과 사이트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다수를 차지했을 것이라는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시간 건물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상대하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결정한 다음,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는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 하는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속도로 일하고 당신의 고용주가 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라.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만들 수 있는 현금의 양은 사실상 무한하다.

당신의 aff이 왜 1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