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투자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어떤 유형의 투자를 제대로 하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다. 기본 정보는 훨씬 더 많이 필요하다. 자산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개인이 지불할 다른 거래를 얻는 것 등) 부동산 거래가 가장 잘 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린다. 네트워크 소비자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많아질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잔액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과 더 많이 일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담보 대출에 같은 금액을 지불하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당신이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가지고 있다면 일어날 수 있다.

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남성이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사고 싶다면,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의 집이었다.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회사에 전화하지 마라.

비록 그것이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일지라도, 만약 그것이 제대로 작동한다면, 당신은 또한 돈을 잃는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그린백을 만드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이야기들을 듣지 말라.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원하는 집을 얻기 위해 더 전형적인 한 주를 고려하고 당신이 볼 수 있는 집을 얻기 위해 하루 이상이 걸린다.

일단 자신의 유형이나 투자 유형을 결정하면, 당신은 부동산 투자 강좌를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열,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장비들 모두와 관련된 계획을 세 개 만들 수 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일반적으로 집이나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한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 근처에 건설되거나, 아니면 당신이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업그레이드하여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멘토를 배울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조금씩 당신을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연구하며, 그리고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공부할 수 있다.

우리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의 제안과 그들의 세계에 그들의 성공과 관련된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가장 위대한 멘토 중 한 명이 있었다. 아빠, 그는 오늘 나를 가르치고 있다.

매일 트럭 소유주와 성공할 수 있도록 나를 밀어붙이는 것.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 방향, 그리고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사업에 관한 당신의 독특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돈을 다시 파는 것은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이지 고용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이것을 정말로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다시 읽기에서 작동하는 것이 가라앉기 전에 잠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 은 지금 당장 낮은 가격으로 사고 높은 가격을 매기는 것이다. 주택은 올 시즌 산업 시장의 40%, 2012년에는 60%가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유형을 사용하여 소득을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때 내가, 지금 내가 이해하고 있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그 대답은 부동산이 나에게 주식을 거래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해 주었고 두통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그들이 많은 때에도 주식은 전반적인 금융 위험을 덜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투자 부동산이 당연히 당신이 상승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새천년 초에 주식 시장이 어려움을 겪었을 때를 기억하고 있고 부동산 투자는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 그 당시에 실제로 이해한 거의 투자자들은 실제 임대료가 실제로 주식과 같은 시장 역학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결국 가격 상승은 결국 지구로 추락한다.

나는 의욕이 좋지만, 진지하게, 나는 돈이 없다. 그러면 누군가가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기 쉽고, 돈이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최악의 경우,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이 자신의 돈이나 소비자 신용 점수를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확실히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큐리오시티가 낮고 많은 부동산이 매수하기로 결정되기 전에는 결코 더 나아진 적이 없다.

당신은 단순히 팀플레이어일 뿐이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을 사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제휴하고 파트너들이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을 만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