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당신이 얼마나 멋지다고 생각하는지에 관심이 없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당신이 얼마나 멋지다고 생각하는지에 관심이 없다. 대신에, 그들은 당신의 뛰어난 법관이 그들의 긴급한 법적 딜레마를 해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다면, 공인된 변호사를 선택하도록 하라. 이 변호사들은 미국 파산 연구소의 인증을 받는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신뢰받는다.

변호사들이 지불해야 할 높은 비용(법률 광고 비용, 전문가 비용, 법률 연구 비용 등)을 고려할 때, 변호사들은 시간 문제에 매우 민감하다. 이것은 소송 변호사들이 엄격한 마감일을 맞추기 위해 그들의 날을 보내기 때문에 법정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변호사들에게 특히 그렇다. 법원은 종종 변호사들이 이 치료에 익숙한 마감일을 놓치는 것에 대해 변호사들을 제재하고 그들은 고객들에게 같은 기대를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편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밖에서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지만, 또한 변호사들과 어떤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그 후에 그들은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과 같은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그들의 직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넷째, 유언장과 법적 권리 조언을 얻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저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정기적으로 변호사를 사용하는 것이 더 즐거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당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안다면 변호사에게 전화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다. 또는 당신이 단지 질문을 할 때마다, 어떤 법적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권한을 얻는 것이 좋을 것이다. 변호사가 스피드 다이얼을 달고 있나요?

중재자가 실제로 두세 당사자 사이의 분쟁을 해결하는 데에는 공통의 합의가 필요하다. 중재자가 되기 위해서는 스스로를 잘 훈련시켜야 한다.

이 전문가들은 보통 합의 중에 중립적인 정당으로 행동한다.

그들은 당사자들이 법정 밖에서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는다. 또한 당사자들이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중재자는 항상 모든 사람들이 받아들일 당사자들에게 해결책을 제공해야 한다.

이에 따라, 법률 용어를 후원자에게 해독하는 것은 전문 유능한 변호사의 책임일 뿐이다. 이것은 일반인이 그들의 사건과 관련하여 법률 절차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한다.

변호사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암호화된 법률 용어를 간단한 말로 설명하고 그들의 의뢰인에게 설명할 수 있을 때 유용하다.미국의 법률 시나리오는 법이 주마다 다르기 때문에 조금 더 복잡하다. 이와 같은 입장에서, 이런 입장에서, 취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 법률 고문 및 옹호자의 전문가 도움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편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밖에서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지만, 또한 변호사들과 어떤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그 후에 그들은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과 같은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그들의 직업 직장내괴롭힘 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또한 이 변호사들은 모두 경험이 많은 변호사라는 점에 유의할 만하다. 평균적인 변호사 방문은 아마도 시간당 100달러가 들 것이다. 이 패키지로 당신은 그들의 전문지식을 매달 20달러에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거래를 이길 수 없다. 서비스에는 당신의 계약서 검토에 도움이 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세금 서류, 자동차 서비스, 예방 법률 서비스, 재판 방어 서비스, 법적 보호를 검토하는 것을 돕는다. 기본 패키지에 대한 신원 도용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지만 당신은 항상 월 10달러씩 추가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법적 위협이 수반되는 또 다른 암시적인 위협은 모든 협상 과정을 지연시키는 위협이다. 법적 조치는 법원, 서류, 그리고 이 모든 것이 협상 사업에서 멀어지고 그것은 좋은 일이 될 수 없다.

정부 일자리로 현장에서 경력을 시작할 수 있다.

정부 일자리는 항상 수익성이 높다. 왜냐하면 정부 일자리는 더 신선한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여기서 당신의 직업을 배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변호사가 당신의 배우자에게 분별 있게 말하거나, 당신이 어떻게 보는지, 심지어 당신이 서로 이야기하는 것을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의 변호사가 항상 당신의 사건에 대해 일방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고 당신 자신보다 더 큰 이해를 결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방정식의 세 번째 부분은 당신의 주, 지방, 국가의 법을 아는 변호사를 찾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오클라호마에 있는 그들의 변호사 친구가 아이다호에서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많은 다른 법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