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푸는 데 집중하고, 다시 한번 정확하게 숨을 쉬면서 “릴랙스”를 생각하고, 숨을 내쉬는 겁니다.

생각을 푼다거나, 숨을 제대로 쉬면서 긴장을 풀고, 숨을 내쉬는 것에 집중한다.

하지만 실제로 긍정적인 차이를 위해 그렇게 보이지는 않는다. 만약 어떤 것이든, 호흡에 집중하는 것이 정말로 더 자의식적이고 더 뻣뻣하게 느끼게 한다.

먼저 천천히 빨아들여 소비가 더 이상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릴지 세어라. 그러면 천천히 숨을 내쉬어도, 실제로 숨을 내쉬는 것보다 훨씬 덜 빨리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적 호흡은 당신의 내적 호흡보다 두 배, 어쩌면 세 배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이것을 조금 숨을 쉬었을 때 매일 불안함을 느껴야 한다.

2단계는 당신의 반대에 직면하고 있다.

물론 당신의 적은 공황이 멈추지 않는다는 것이다. 공황이 닥칠 때 일어나는 모든 일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만으로 그것을 강력하게 만드는 적에 의해 만들어진 것은 수줍어하는 것이다. 공황은 공황을 훨씬 덜 효과적으로 만들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개인이 컴퓨터에서 도망치기 위해 쇼핑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물리적 감각을 주목할 때 당신이 하는 일은 적과 마주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첫 번째 공황 발작으로 불안장애를 일으켰다면, 당신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것이 히스테리 장애의 선호 치료라는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서는 안 된다. 심리치료는 공격을 일으키는 감정적 감정을 훨씬 더 많이 찾고 그 경험으로 방해받지 않도록 돕는다.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사고 과정과 행동을 재프로그래밍하여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는 인지 행동 치료다.

호흡을 늦추고 의도적으로 공기를 뱃속으로 끌어들이면 호흡을 늦춘다. 한 손을 가슴에 얹어 꼭 이 일을 하게 할 수도 있다.

가슴은 고요해야 하고, 가슴은 숨을 쉴 때마다 팽창하고 수축해야 한다.

호흡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불안 증상이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하라.

공격을 경험할 때는 한 번에 너무 오래 숨을 들이쉬지 말고 마음의 평정을 위한 운동 기술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10분 동안 심호흡을 한 다음 다시 먹기 전에 10분 동안 기다려라. 그것들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은 당신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사람들과 대화하는 공격과 함께 당신의 몸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를 원한다면 – 그것은 지금 당장 당신 자신에게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일으키려고 노력할 것이고 나는 당신에게 어려움을 줄 수 있다고 장담할 수 있다.

공황 선택은 잠재의식적인 결정이고 당신은 본질적으로 내가 배운 것들을 적용한다면 모든 것을 변화의 위기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힘을 주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집에서 은둔자가 되었다는 점을 발견했다. 그녀는 후드 비행뿐만 아니라 뒤에서 타격을 받는 것을 두려워할 때만 외출했다. 그러나 그녀의 두려움은 그녀가 코너 필드로 차를 몰았든 상관없이 그녀에게 공격을 주기 시작했다. 그것은 그녀가 공황 캐치에 대한 효율적인 치료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한 그들이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비록 이런 식으로 배울 수는 있지만,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기술이 될 수는 있다.

불안과 공황 발작을 일 최면 으키고 우리의 생각과 인체를 빼앗는 것을 막아준다. 사실, 우리가 공황 발작을 통제할 때, 우리는 그들이 우리에게 영향을 미칠 확률을 줄이고, 그들이 훨씬 더 많이 일어날 기회를 줄인다. 우리가 이것을 하면 할수록,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은 우리를 공황으로부터 해방시켜, 우리를 완전한 수집의 길로 인도한다.

당신이 누구의 나이, 생활방식, 경제상태, 공황발작 문제를 이길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나는 당신이 이것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그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지만, 속담에 있듯이, 모든 긴 여정은 첫 번째 단계를 사용할 때 시작된다. 공황발작을 멈추는 길에 하룻밤의 해결책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파괴의 문제와 함께 이용 가능한 간단한 해결책을 취할 수 있다.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치료하라. 허브 치료법은 매우 진정시키는 효과로 알려진 불안과 공황과 관련된 카모마일 차 러스와 관련된 것을 완화시키는데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많은 반작용이 있다.

열정적인 꽃, 발레리안, 라벤더, 두개골캡이 들어 있는 것을 찾아라.

공황 발작은 정신적인 것이 아니라 육체적인 것이다. 혈류를 흐르는 매우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뇌 속이나 생각의 방법으로 두렵게 되는 감각으로 이어진다. 그것은 당신의 뇌 속이나 그 감정을 유발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단지 부정적인 감정들만이 매우 민감하고 당신의 안에서 아드레날린이 거의 자극하지 않고 당신의 안에서 발사된다.

먼저 천천히 숨을 쉬고, 더 이상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릴지 세어라. 그러면 천천히 숨을 내쉬어도, 심지어 당신이 숨을 들이쉬는 것보다 덜 빨리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적인 숨은 당신의 내적인 숨보다 두세 배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걱정할 것을 감히 고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