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주체라는 재산을 인수하는 것에 대해서? 물론, 그것은 강력한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금리가 최저가를 가지고 있는 한 “매각 예정” 조항을 행사하지 않고 반대 방향으로 기울일 수도 있다(보통 당신이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보지 않는 판매자들은 올바른 방법인가?). 금리가 10-11%로 치솟으면 결혼 예식 대부업체들은 MUCH More가 6명을 새롭게 만들기 위해 그들의 대답을 행사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아니면 재산 인수에 관한 건가요? 물론, 그것의 강력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금리가 최저가를 가지고 있는 한 반대 방향으로 뒤집히고 매도 기한 조항을 행사하지 않을 수도 있다(보통 당신이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보지 않는 것으로부터 부동산을 가져가게 될 판매자들은, 옳은 방법인가?). 금리가 10-11%로 치솟으면 결혼예식 대부업체들은 65%의 발언권을 새롭게 만들기 위해 그들의 대답을 행사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 이전보다 큰 숫자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율보다 두 배나 더 낮을 수 있다.

전문직으로서 고객이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확실히 중요하다. 또한 5%의 이자율보다 25%의 임대료를 제시하는 것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하는 좋은 조언이다.

부동산 투자 기간은 이자 부담이 적고 많은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기 전에는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우리와 거래를 할 수 있을 때만 리드가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능을 판매자들과 대화하기 위해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하기 전에 당신의 심사를 수정할 계획이다.

당신은 작은 돈(즉, 높은 레버리지)으로 산업을 인수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판매를 증가시키기 위해 엄청난 다운페이를 하고 싶으십니까?

부동산 투자의 이 점과 아웃에 대해 여러분에게 몇 가지를 보여 줄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그들은 여러분의 가족과 그들의 많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수리와 더불어, 여러분의 주택담보대출 의무 기간을 기념하기 위해 항상 충분한 자금을 차례대로 유지해야 할 것이다.

쉬이슬리는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씩 사업에서 발견했고, 그의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으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었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는 시간과 돈, 인내심을 가진 평범한 사람들이라고 선전된다.전세계적으로 그들은 매우 오랫동안 다양했고 소니에서 온 워커들은 꾸준한 공연자들이었다. 투자자들의 성장과 평균 배당소득보다 높은 그들의 주식은 내부 주식으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과 여기에 두 개의 큰 이름을 공유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르나도 부동산 신뢰성 그리고 꽤 새로운 것이 있다.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피하는 몇몇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들과 직접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허용하라.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 부족과 교육 부족의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일한다.

당신은 사람들의 전문지식이 있을 때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를 달성할 수 있다.

이미 거래의 방향을 탐색하는 방법을 배워라.

철분이 뜨거울 때 일반적으로 발을 적시는 사람들은 들어가고 싶어하지만, 만약 그것이 추워진다면,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 외에 보석이 될 수도 있다.

그것은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살기 위해 찾고 있는 회원들에게 루어를 얻을 수 있다.

아주 적은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은가(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는다) 아니면 수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이익을 증대시키기 위해 그렇게 큰 할인을 하고 싶은가?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세오스 밑에서 놀라운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하지만, 나는 주당 60시간에서 80시간을 일하면서 계속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나는 다음 19가지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산업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원한다.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건설) 단기적으로 부동산에서 가장 큰 것에 대해 무엇이 필요한지 파악한 다음, 실제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제자리에 걸었다.

같은 시기에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 http://yj-kkapt.co.kr 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