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배울 수 있는 가장 완벽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멘토가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멘토가 있으면 여러분에게 질문을 할 수 있고, 여러분에게 투자 과정을 종합적으로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해주고,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들에게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기업 기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들이 그들의 성공과 연관되어 있고 그들의 삶에 있어 최고의 멘토 중 한 명이었다고 말한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성공하도록 강요하는 거야

미국 대부분은 당연히 저가로 올라가는 투자 자산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우리 대부분은 새천년 초에 주식을 거래할 때 위험에 처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고 있었다. 당시에 실제로 이해한 거의 투자자들은 실제 임대료가 일반적으로 주식과 같은 역학 관계를 띠기 위해 부과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결국 가격이 오르는 것은 지구로 추락하는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추락한다.

그는 머리 한 개에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파산하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정확한 운동화를 계속 배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당신이 윗부분과 싸울 수 있도록 우연히 만났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찾고 있는 것에 대항할 큰 표지판을 그의 더그로우 서초 창문에 넣기로 결정했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사용하고 있는가? 이전과 같은 사이트에는 Bigger Pockets와 EconoHomes와 같은 여러 가지 기회가 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컴포징 작업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있어서 문제가 되지 않는 부분을 해야 한다.

왜냐하면 실제로 당신이 훨씬 더 잘 알고 이 산업에 익숙하기 때문이다. 이 약간의 지식으로, 당신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이 회사를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할 수 있다.

의기양양해지자는 제안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의 관련 품목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이 품목들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98%의 투자자들 중 한두 명을 발견한다.

그들은 단지 시장 이야기를 하고 싶을 뿐이다!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나는 4일 연속으로 테이프에 주의를 기울인 다음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내 머리를 맞대고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웃겼다!

7단계 – 교육의 지속: 교육에 투자하고 새로운 전략,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보통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에 익숙하지 않다면, 나는 당신이 책을 한두 권 집어 들거나, 당신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교육받고 그 주제에 대해 잘 아는 것이 유리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전략들 중에서도 좋은 코스를 택할 것을 제안한다.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인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생각하지 않았다

부동산 중개업자와 전문가가 되기 위한 추가적인 열쇠를 배우는 것은 당신이 실제 시장 품목과 관련된 것을 알아내는 것을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원천 정보가 될 수 있다.

만약 빌링스 몬태나에서 우리 모두가 매우 안정된 빌링스 몬태나에 있는 것이 다른 시장들이 내가 작은 하락 추세를 알아차렸다고 말해야 할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면, 나는 거의 알지 못했다. 아마도 조금 더 인기가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잘 판매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릴 수 있는 비슷한 것을 보았다.

그래, 진짜 쇼 장소를 선택하기 위해 돈이 필요해.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 OPM을 필요로 하지 않아, 그 구성에 활용되어야 해.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이 열정이고 또한 계획이라는 것을 의미해. 그리고 당신이 흥분하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은 실제로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어야 하는 현금을 만들기 위해 기꺼이 할 거야.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매달 좋은 재정을 보유할 수 있을 때, 당신은 개인적으로 그 일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일들 안에서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그것은 임대 지불을 포함한 다양한 임차인 문제와 함께.

많은 미국들은 어떤 투자 재산도 당연히 pri에게 물어보기 위해서였을지도 모른다고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