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현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현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2010년 투자하는 캣타워 부동산을 폭락시키거나 그 이후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두 주거 및 상업 부문은 재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기에 투자하는 것은 좋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리고 이것이 계속될 것인가? 그것은: 대신에 부동산 기업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시장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그것이 의존하는 것이다.

부동산은 엄청난 부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그렇지 않다. 보지 않고 열을 올리고 뛰어오르는 것은 쉽다. 첫 번째 과제는 당신이 자신을 아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그 목적을 더 쉽게 할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가장 많은 부동산 구매자 중 한 명이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도 잘 운영해야 한다.

부동산 유출은 이웃에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리고 실제로 부동산을 이편한세상시티 민락 얻고 싶은 투자자를 찾고, 8,000달러에 계약을 팔라. A 방법은 시작하는데 현금이 없는 돈을 벌고, 지속적인 노하우보다 아웃 앤드 아웃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사람들에게도 허용될 수 있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경험 많은 투자자들이 부동산 투자의 안팎에서 여러분에게 보여 주는 시간을 기꺼이 낭비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아마도 그들의 경험을 여러분의 가족과 함께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것이다. 수리 외에, 여러분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기를 원한다.

당신은 스스로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가지고 있는가? 일반적으로 이전이라면, 더 큰 포켓이나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서 많은 기회가 있다.

그리고 이것은 무엇을 잃는가? 그것은: 대신에 산업 기업가가 되기 위해서는, 부동산 기업가적 일의 마케터가 되어야 할 것이다. 그것이 그것이 관련된 것이다.

경쟁이 같은 느낌은 종종 같은 이웃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를 고려하는 것을 희망하는 것 같다. 투자자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그것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 투자자 #3는 함께 와서 경쟁 현실로 인해 떠나는 영토를 일하는 다른 2명의 사람들을 본다. 첫 번째 BEST 제안을 돕는 사람은 거래를 한다.

만약 투자자 #2와 #3는 그냥 보는 대신에 행동한다면, 그들은 동일한 투자자 #3를 즐긴다. 1 거래의 가장 중요한 시기는 거래 밀도가 장소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거래가 가능한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을 수 있다

두 개의 이전 주식 기호인 IYR과 VNQ가 그러한 두 개의 ETF이기 때문에, 어떤 주식(들)이 다수의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할 필요가 없이 해양 부동산 투자와 증권 거래소 중 가장 좋은 것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마음과 관련하여 그들의 권리에 맞지 않는 HEADACHES, 오해, 소송(또는 그들에 대한 위협)도 있을 수 있다.

영향은 그들의 집을 떠날 수 없다.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정의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만들기 위해 직업에서 구술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된다. 개인은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재산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10년 후의 점수 창출을 위해 2만 달러의 투자를 받으셨습니다.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성장했습니다. 수익성과 관련하여 다양성은 많지 않았습니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하고 부동산 시장이 변화할 것이다. 지금 뜨거운 것은 앞으로 3년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증명하는 거품에 대한 접근은 실제로 매우 간단하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홍보를 받는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할인된 가격으로 2011년 주택 시장의 40%, 2012년 60%가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기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