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구성표 – 옷장에서 색 구성표를 확인합니다.

색 구성표 – 옷장에서 당신의 색 구성표를 확인하세요. 내가 당신에게 좋아하는 색, 모양, 패턴, 변형에 대한 단서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메이크업 색상은 사람에게 당신의 색 프로그램에 대한 단서가 될 수 있습니다. 가구들은 패션 트렌드를 따르므로 당신의 실내 장식도 마찬가 세라믹식탁 지입니다.청동 그림, 꽃병, 돌림 나무 물체, 조각 등 최근의 다른 종류의 예술품들도 똑같이 전시하기 쉽습니다. 사람들 조각, 음식이 선반이나 테이블, 맨틀이나 선반 위에 성공적으로 전시되거나 심지어 바닥 위에 전시되는 것조차 종종 여러분의 가정 인테리어 계획 결정 중 많은 것을 선택하는 더 나은 방법을 결정할 것입니다. 당신은 큰 동물 조각품을 획득하고, 그것을 들어올리는 것에 그것을 붙이는 것은 비실용적일 수 있다.

그것은 표면위에 훨씬 더 극적인 효과를 남길 것이다. 나는 당신이 그의 집에 처음 들어갈 때 당신을 맞이하는 큰 호랑이 조각품을 친구가 제공한다.

이것은 항상 나의 관심을 얻고 내가 그것을 감시하고 싶지 않게 하기 위해 내가 더 좋은 것처럼 느끼게 한다.

내가 전혀 기대하지 않는 한! 대형 베이 윈도우와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은 정말 고려하지 않는가? 기능이 반드시 부엌을 개선하고 실내 인테리어의 전체적인 디자인을 높여주는 것은 아니며, 또한 정사각형의 영상을 추가로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디자인 계획 – 좋아요, 당신이 완전한 디자인 배열을 할 때까지 물건을 사지 마세요. 그것은 모든 것을 선택하고 모든 것이 잘 어울린다는 것을 확인하는 전체 주택 계획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것을 사기 전에 당신의 물건은 가격을 매길 수 있고, 실제로 구매가 이루어지자마자 금전적으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더 강한 돈은 소비된 돈을 훨씬 능가할 것이다. 천천히 사고, 당신이 좋아하는 물건을 살 수 있도록 잘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