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의 에너지는 효율화되었는가? – 겨울철에 장착된 플라스틱 열 장벽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하게 낮출 수 있습니다.

집의 에너지는 효율화되었는가? – 겨울철에 장착된 플라스틱 열 차단기를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을 닫아 두십시오. 부모님이 열을 내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까? 그들은 개인 금융의 필요성에 대한 생각이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있는 다른 방법을 찾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환경 발자국을 적게 남길뿐만 아니라 수력에 톤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7) 당신이하지 않을 수도있는 운동으로 가득 찬 책이 될 수 있습니까? 여기에 진실을 말하십시오 개인이 개인 금융 책을 끝내지 않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이하지 않을 운동으로 가득 월세카드납부 차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운동은 행동 단계와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현재 상황을 치료 당신을 지원하도록 설계 단계 개인 금융 책의 연습은 종종 당신이 당신의 독특한 상황이 얼마나 절망적인지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은 이미 당신의 독특한 상황이 얼마나 절망적인지 몰랐다, 그들은 개인 금융 책을 찾으려고 노력할 가치가있다.

실제로 정신 분석이 아닌 여러 단계의 조치를 취하십시오.

지출과 관련된 항목을 작성한 다음 수익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타나도록 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자금이 실제로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일일 지출과 월별 지출로 분리된 비용을 가져야 한다.

게다가 이것은 예산 기금을 방문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양을 줄일 수 없다면, 두 번째 직업인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 구성원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통해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기 시작하라.

왜 시간이 중요한 요소인가? 왜 우리는 좋은 개인 금융 회사를 찾고 싶은 만큼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을까? 물론 무담보 부채를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은 매우 부족합니다. 또한 개인 금융 옵션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사람들은 경험이 풍부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양의 데이터를 얻고 결제 원칙을 알기 위해 시간이 필요합니다

신용카드는 멋질 수 있지만 가난하지 않을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연하장은 당신이 깨달은 것보다 미래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인생에서 우리의 기쁨과 자유의 엄청난 거래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과 관련이 있다면,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해야합니다. 우리는 돈을 다루어야합니다. 우리는 돈을 통제하지 않고 인류를 통제해야합니다. 지출과 관련된 것을 쓰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지출이나 소득이 다양하다면 좋은 빈도를 얻으십시오. 일상 경비와 월간 경비로 나누어 져야합니다. 이는 재정 자원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정말 모험적이고 게다가 이것은 예산 현금에 도달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검색 f-r-e-e 조언 먼저 – 수백 개의 블로그와 웹 사이트는 재정적 미래를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정말 진지하게 무료 전략 표준을 작성하여 가능한 한 많은 무료 지침을 얻으십시오. 전문적인 도움을 찾으십시오.

일단 이 세부사항들을 이해하게 되면, 당신은 비용을 낮출 수 있는 위치에 오게 된다. 어떻게 그렇게 하는가? 두 가지 유형의 비용을 모두 지불 한 후 제거하거나 줄일 수있는 것들을 체크하십시오. 예를 들어 친구와의 여행과 관련하여 제거하거나 30 일에서 5 주에서 8 주에 한 번씩 교체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가진 이상적인 옵션 중 하나는 고용주 401 (k) 계획 (또는 캐나다 독자를위한 RRSP)입니다 장소에 설정하려는 사람이 추가 수익을 얻었습니다. 투자와 관련하여 매력은 세금 공제 전에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과세 소득을 크게 줄이고 귀하가 완전히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세금없는 설정에서 수익이 증가합니다 401에 기여 (k) 계획은 실제로 열심히 투자 할 수있는 놀라운 기술이며 예산 책정에 대한 개인 재정 기초 및 팁의 기초에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청구서를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기 위해 확신합니다. 그러나 청구서가 더 작아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그들이 확장하는 것과 닮았습니다!당신은 실제로 여기서 일어나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지만, 당신은 모든 송장을 위해 일하는 것에 매우 지쳤다고 느낀다. 당신은 당신이 그 일을 얼마나 열심히 수행하든 상관없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없다고 느낀다. 당신은 화가 나고 심지어 절망감을 느낀다. 당신은 불충분하고 수치스러우며, 무엇이 노력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지 못한다.

이것은 매우 간단해 보이지만 이러한 수집 기관은 오늘날 수천 명의 사람들이 미납된 청구서를 많이 허용하기 때문에 존재합니다. 청구서를 잊을 수 없습니다. 청구서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미납된 청구서 중 하나만 컬렉션에 가면 추가 요금, 주요이자 및 신용을 지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