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일반적으로 여기 전사들이 몇 명의 거물이라면, 그들의 최고의 내기는 6피트 9인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마커스 모리스는 확실히 NBA 내부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하고 있다.

현실적으로, 만약 여기 있는 전사들이 몇 명의 거물이라면, 그들의 최고의 내기는 확실히 NBA 내부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하고 있는 69명의 마커스 모리스일 것이다. 그들은 약간의 성취를 원할 것이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 다음으로 배치될 수 있다.

그러나 68세의 나이에, 그것은 종종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할 수 있다.

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드주안 블레어와 비교되었고,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은 사이즈가 될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이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당신의 빅3, 징후와 증상 빅3로 귀결될지도 모른다, NBA 서부로 NBA 내부 LA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올 겨울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코비 브라이언트가 뛰었고, 파우 가솔을 추가했고, NBA에서 서부로 LA 레이커스를 슈퍼차지했다. 필 잭슨은 감독직을 훌륭히 수행했다. 에고들을 견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단상에 가입하도록 하는 것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8) Stephen Curry – NBA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뽑아라. Hands down, stage, 빠른 방아쇠와 드리블에서 나오는 돈으로 시내에서 44%로 치명적이다. 그리고 그가 주사위를 가지고 90%의 선수가 될 가능성이 있는 라인 그러나, 그의 낮은 등급의 기회는 바닥을 보고 그를 그렇게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픽앤롤을 연주한다.

검증 된 사이트 보통 숙달하는 데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직접 이렇게 끼어들었다. Hed는 그의 삶의 경험을 선택하고 굴려왔다. 그의 크기와 능력이 부족해서 그가 내부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이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정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 위에서 정확하다. 그는 코트에서 공격적인 엔드에서의 플레이로 이 모든 관심을 끌고 있다.

그리고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는 것은 그의 방어다. 말 그대로 누군가 진공청소기를 빨아들이는 것은 모든 것을 훔친다. 법정 주변 그가 일년 내내 수비에서 이기더라도 놀라지 마라.

대답은 물론, # 4 점수는 디렉토리에 제출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옵션 컴백이 때때로 발생하는 동안, nba에서, 팀은 항상 마지막 실행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 점이었던 게임으로 포장되어 승리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많은 다른 게임과 함께 패배자가 많았고 게임은 단지 몇 점을 잃을 수있는 반면, nba는 거의 항상 스포츠가 끝날 무렵까지 행동할 권리가 있다.

추가 스포츠에 대해 언급할 수 있는가?

96-97 명의 팬들이 NBA를 5 번째 축하하는 동안 유권자들은 순위가 매겨지지 않고 NBA의 특정 역사를 상위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로 만드는 데 도움을 요청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이 넘는 미디어 팬들이 매일 농구 차량을 기준으로 10 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정했다.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약 33 명의 코치가 7500 개의 정규 코스에서 경쟁했다. 모델 포워드는 워리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는 이 모든 것들을 즉각적인 크기로,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를 위한 추가적인 주요 초점이다.

NBA의 위대한 센터 중 일부는 Wilt Chamberlain이 후프 아래에서 우위를 점하면서 Kareem Abdul-Jabbar를 달성할 수 있는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력에서 대부분의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은 NBA 유산을 남긴 위대한 센터로 독특합니다.

1992-93 Yr 1993년 NBA 우승에 성공한 후,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최초의 NBA 팀이 되었다. 보스턴 셀틱스는 3연속 NBA 결승에서 우승할 수 있었다. 피닉스 선즈 팀은 결승전에서 정규 시즌 MVP인 찰스 바클리를 이끌었고, 불스는 실제로 시리즈 4-2에서 우승할 수 있었다.마이클 조던은 3연속 NBA 결승 MVP 상을 수상했다.

NBA에서 약 10년 만에 Nets는 광고 단위 농구 리그가 평평 해지면서 NBA에 합류했습니다. Nets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L을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무서운 기록과 함께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대개 구단주 편)는 농구에 대한 관심 증가를 뒤집을 것이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이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들이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정할 수는 없다.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줄을 서 있다.

그는 코트를 위해 공격적인 목적을 위해 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왜냐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