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것들이 중요한 고려사항이지만,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식당들이 왜 실패하는지에 대한 기여자가 되는 요인은 아니다.

이 모든 것들이 중요한 고려사항이지만,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식당들이 왜 실패하는지에 대한 기여가 되는 요인은 아니지만, 일관성이 없다면 고객들이 식당을 위해 돌아오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이 식당들이 패배하는 확실한 이유다.

만약 당신이 음식 서비스에서 살아남고 싶다면, 당신은 두꺼운 살을 가져야 한다.

이 회사의 보증 중 하나는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꺼린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참가한 모든 대회에서 상을 받은 BBQ 갈비의 조리법을 가질 수 있고, 당신은 여전히 그들에게 불평하는 식당과 함께 누군가를 얻을 수 있다.

그렇게 되면, 당신의 반응은 당신이 식당 산업에서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신호다.

개틀린버그 4번지: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은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한 명의 남자나 여자 개틀린버그 식당이 될 수 있다.

이곳은 앵거스 쇠고기 스테이크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만, 샐러드(일반적으로 엄격한 채식 식단에서)와 해산물(특히 스모키 산맥에서 가장 유명한 송어에서 음식을 채우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같은 규칙이다. 보통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식당은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도 갖추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빠른 서비스와 편안한 인테리어에 대해 알고 있다면, 이 곳은 사실 개인적으로 맞는 곳이다.

이곳은 모든 고급 음식 사람들에게 뛰어난 곳이다. 이곳은 훌륭한 음식 선택, 훌륭한 분위기, 그리고 친근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항상 예약을 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전자제품을 꺼놓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은 즐거운 현대 영국 요리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비용은 이탈리아 음식점에 대한 추가적인 고려사항으로 끝나는 것도 있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외출하는 이유, 일반적으로 가고 있는 지역, 그리고 그것이 캐주얼한지 아니면 공식적인 저녁 식사인지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탁보와 천 냅킨을 가지고 어딘가에 간다면, 당신은 아마도 종이 접시와 플라스틱 기구를 사용하는 다음 주에 식당보다 더 비싸다고 예상할 것이다.

나는 지금 코네티컷에 살고 있고 최근에 좌절감을 표출하기 위해 이 기사를 쓸 수밖에 없었던 것 같다. 그리고 뉴헤이븐 카운티 전역의 식당들은 보통 귀국 손님으로부터 오는 더 큰 보상과는 반대로 단지 당신의 돈 때문에 신발을 신지 않고 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많은 식당들은 실패하는 고객들이고 그들 자신은 종종 그들의 회사에 상관없이 성공한다.

나는 왜 레스토랑들이 그것을 잘못 이해하느냐고 스스로에게 물었다. 여러 번 그리고 여러 가지 이유를 사용함으로써 넘어졌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의 독성과 관련된 또 다른 종종 간과되는 것은 환경 축적일 수 있다.

당신은 직원이 당신 근처의 테이블을 청소하게 하고 타르프 냄새 때문에 날아가 버린 적이 있는가? 나는 그것들을 소비하려고 애쓰면서 흡입하는 것은 연마성 쇼크일 수 있다.

사람들은 여행 가이드를 통해 사하라 옆의 식당을 찾거나 여행 가이드 북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막, 광고 및 마케팅, 관광 가이드 또는 방언과는 별도로 당신이 살고 있는 곳 근처의 호기심을 고려하는 지역을 참여시키기 위해 주변 또는 심지어 사막 내의 장소와 익숙하지 않다면, 가이드는 최고의 숙박 시설과 기술을 가장 잘 알려진 식사 비트로 가져 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이해하기 매우 어려운 단어나 대화를 번역할 수 있다.

단지 한두 가지만 하면 이웃에 있는 멕시코 식당 청학동쓰리노 들의 재고를 위해 나타나는 것이다. 당신은 노란색 페이지나 전화 색인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하고 있다면, 관광청이 카시오 현금 등록 가이드를 살 수 있는 장소를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온라인에 접속해서 가까운 식당을 찾을 것이다. 그것에 대해 많은 방법들이 있다.

저녁 일찍 외식: 많은 식당들은 당신이 일찍 식사를 한다면 할인을 제공한다.

(예: 오후 5시 30분에 식사를 시작하거나 그 주변에서) 특히 일찍 먹는 사람에게는 이것을 확인할 가치가 있다.

더 이상 외식에서 올바른 선택을 향상시키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어디서 먹어야 하는지 배우는 것은 도전적이다. 때때로 섭취가 이기고, 집에서 먹는 것처럼 보인다.

피자헛, 칠리스, 애플비, 판다로사와 같은 몇몇 미국 식당 체인점들은 도하에서 생산되고 있지만, 미국 체인점들의 미국 체인점 가격은 미국 체인점들만의 가격보다 약간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스타벅스는 카페인에 실제로 짐을 싣기 위해 자주 드나든 유일한 미국 체인점이었다. 뛰어난 커피 한 잔은 아마도 25 Qr 유명한 호텔에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 독특한 모양을 가진 셰라톤과 리츠 칼튼을 가진 도하는 화려한 훈제 연어, 칵테일 새우, 초밥 기준을 사용하면서 리츠의 샐러드 바를 사랑했던 매우 화려한 서양식 경험을 제공한다.

나쁜 경제 시대 사람들은 돈이 없고, 식당에 현금을 쓰지 않으며, 그것과 관련된, 자본이 부족한 식당들은 r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