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준비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리바운드, 수비, 블록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NBA에서 준비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리바운드, 수비, 블록샷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초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필수적인 능력을 익혔어야 한다.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에 참여하는 남성이 적다. 이러한 이유로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조사하는 것이 더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게이머가 농구 라인을 아웃했을 때와 같은 날에 부상 정보가 게시되고 부상 정보가 끊임없이 표시되지 않고 라인에 표시되지 않을 때보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조정 될 수 있다.

라인 이동 전에 세부 사항을 파악하면 큰 문제가 될 수 있다.

장애인을 위한 혜택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되,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매우 훌륭한 수비수라는 것을 득점하는 것만큼 수비가 필수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팀은 게이머들을 보호하는 큰 물음표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만약 당신이 그 자리를 지키거나 반등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는 뛰어난 행운.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선수들을 막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면 그들의 희망을 얻지 않는 것이 훨씬 낫다.

잠시 생각해 보라. 축구에서 8점짜리 우승후보를 걸고 비디오 게임이 6분 남았고 다른 그룹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실시간 TV 중계 합리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대답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NBA 농구 경기에 정확히 같은 시나리오를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서 2분 남았습니다. 8점을 커버할 수 있는 현실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당연하지!그룹은 24초 이내에 공을 쏘아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3점을 받을 자격이 있다.

8점을 주기 위해서는 3-4 바구니가 필요할 것이고, 다른 그룹도 골을 넣을 수 있지만, NBA에서는 경기가 끝날 때 2분은 영원하다.

최근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코칭 일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형적인 50승이다. 하지만 1970년대 초반의 그룹 수에 비해 NBA는 상당히 확장되어 우승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검사하고 끊임없이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고가의 게이머들은 그들의 코치들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완전히 위협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무료 대표들. 요컨대 현금팀은 코치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게이머들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간단하다. 오래된 구단주들은 팀을 위해 극히 적은 돈을 지불하는 반면, 새로운 구단주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의 다가오는 경기를 분석해보자. 이 대회의 nba는 마이애미에 찬성하여 많은 온라인 도박 웹사이트에 나열된 바와 같이 -25이다. 이 수치는 마이애미가 25점 차로 이기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스포츠에 베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 줄 것이다. 그래서 마이애미에 은행을 둔다면,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당첨 마진이 25점 이상 높아야 한다.

그런 이유로 마이애미는 3점 이상 이겨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을 멈추고 2점 이하로 이겨야 한다.

NBA에서 약 1년을 보낸 후, 웹스는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웹스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백만 달러!말할 필요도 없이, 인터넷은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지난 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드래프트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평균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좌절스러운 선배 캠페인에서 벗어나고 있다.

1984-1985 시즌 이후, Nuggets는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한번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Nuggets 팬들에게 유감스럽게도, 그들은 Pittman이 Andrew Bynum과 Pau Gasol을 조사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플레이오프 1, 2차전에서 패한 서회의 결승전 복귀는 여전히 회피적이었다.

다섯째, NBA 스타 게이머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이고 공을 추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기업가들은 전망을 추구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낙제하고 세일을 잃으면 반등해서 다시 일어날 수 있을까?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슛, 패스, 플레이 블록, 수비, 리바운드 샷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다시 말해서, 프로 게이머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가져야 한다.

즉, 완전한 게임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기초에서 경험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