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움은 잊어야 한다

두려움은 잊어야 한다.

수백 년 동안 심하게 소홀히 했던 몸을 치유하는 일을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지금 당장은 두려움을 느낄 시간이 없다.

암에 걸렸을 때, 여러분의 삶 안의 모든 사람들, 특히 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 개선할 수 있는 뚜렷한 방법이 있고 암을 치료할 수 있는 매트가 되기 때문에, 의사와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십시오.

여성 생식 시스템의 거의 각 부분은 이러한 건강 문제를 가질 수 있다.

가장 흔한 종류의 산부인과 암은 난소암, 자궁내막암, 자궁경부암이다.

11A – (T1, N2, M0) 단계 암은 이제 결합 조직 층(라미나 프로프리아)과 (근육 점막 아래의 얇은 근육 층으로 전이되었다. 그 단계 동안 암은 점막하에서 전이되었을 수 있다.

3-6개의 지역 림프절 사이에 암은 현재 영향을 받지 않았다. (N2) 암은 유방암 임상시험 실제로 먼 조직이나 장기에 도달하지 못했다.

폐암은 음식이 있다!유방암 생존율 77%와 대장 해독 생존율 50%와 비교할 수 있는 15% 생존율 이 비율은 유방암 사망 당 18,658 달러, 전립선 암 사망 당 13,666 달러, 대장 암 사망 당 5,292 달러에 지출된 운명과 일치합니다.이 수치는 폐암 사망 당 1,675 달러와 비교조차 되지 않습니다.

43 말도 안 되는 소리. 치료를 받고 나서 누가 집에 혼자 머물다가 구루 침실과 옷장을 그리려고 하겠어? 4번의 치료 후에 나는 분명히 내 인생 스타일 중 가장 나쁜 3일 동안 내 올바른 생각을 하지 않았다. 아이러니하게도, 로빈 달걀 푸른 벽에 침구를 찾는 행운이 전혀 없다는 것을 나는 정확히 1년 후 그날의 팁을 다시 칠했다. 침구나 재료를 먼저 찾아라. 그리고 나서 네 벽을 칠하라. 나는 정신을 잃었다고 말했다. 롤!

언젠가 누군가가 건강하지 않은 식이요법과 암 치료제를 병행하는 것은 가스 시스템에 물을 넣는 것과 같다고 말한 적이 있다.

가스라는 이 비유의 이면에 있는 개념은 당신이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물은 가솔린에 대한 효과를 낮출 것이다. 당신의 유방암과 우리가 먹는 음식은 당신의 시스템에 있는 사람이 당신의 암과 싸우는 데 적합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개인 나쁜 음식이 당신의 전신에 있다면, 가능한 한 물만 있으면 당신의 전신에 들어갈 것이다. 이것이 약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아무도 옥탄 91 가솔린을 탱크에 넣는 것과 같이 더 잘 소비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훨씬 더 타오르고 당신이 싸우고 싶은 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이 이것을 가지고 아무것도 완성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당신은 가능한 한 치료를 지연시키고 있을 뿐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 자리를 비우고, 살아가기 위해 의도했던 대로 삶을 살려고 노력한다.

남성성 온전

47 대!나를 멈추게 하고, 머리를 잡아당기고, 카지노에서 경비원에게로 성장해 나를 대화에 끌어들이겠다고 약속하는 여자로부터, 공공장소에서 반다나를 입는 것에 대해 조금도 자의식이 없는 나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었다. 그들은 나의 긴 나날에 엄청난 열을 더했다!

대장암과 직장암은 보통 대장암처럼 가장 흔한 종류의 암에 대해 하나 더 있기 위해 2010년 미국 내 약 142,570명의 남녀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추정 사망자 수는 51,370명이다.

12 2차 암은 수술 전에 발견될 수 있는 난소의 확대된 낭종일 수 있다.

암은 이미 전이되었는가? 신에게 복이 있다.

이것은 며칠 후에 거짓으로 증명되었다.-내 인생에서 가장 긴 시간이었다.

많은 의사들은 현재 전립선암이 과대 치료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전립선암 진단을 받은 남성의 40%가 사실 주의깊게 기다리는 완벽한 후보이기 때문에 결론을 내린다. 그러나 실제 통계에 따르면 남성의 90%가 급진적인 치료를 받고 있다.

그래서 이 환자들은 당신이 어떤 수술 과정을 받아들이도록 선출되었다면 부작용을 견뎌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들이 증상으로부터 어떠한 경험도 없이 몇 년 동안 살아남을 것으로 예상되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중요한 사실은 그들이 여전히 생존할 것으로 예상된다.

나는 구조 수술과 지구를 따라 가는 다른 모든 것을 거부했다. 의사들은 내가 화학요법 의사를 이용하여 최소한으로 다른 화학요법을 복용할 것을 제안했었다. 대화하는 동안 우리는 나의 이전 화학요법 치료와 암이 즉시 사라진 방식에 대해 토론했다. 그 시점에서 지압사가 당신이 화학요법이 피부암을 치료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내가 그에게 물어본 것은 왜 나에게 모든 것을 다 해줬는가? 나를 거의 죽일 뻔한 끔찍한 경험은 사람들을 치료할 수 없다고? 나는 대답을 기다리지 않았다

화학 물질에 대한 노출 – 여러분의 신체가 화학 물질에 노출되는 것은 암에 걸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가장 크고 가장 흔한 위험 요소 중 하나이다. 예를 들어, 담배를 많이 피우고 술을 많이 마신다면, 각각의 것은 다음과 같이 합리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