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조업체를 투자하는 수많은 “일주일 이내에 부자가 될 것”을 찾을 수 있다.

정보 제조업체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 안에 수많은 부자가 될 수 있다.

그들을 쫓지 않으면 거의 일주일 안에 완벽한 성과를 거두지 못할 것이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분명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고객이 아니다.

어떤 식으로든 성공한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누구보다 잘하는 유일한 것은 : 매일 동기 부여된 판매자가 전화하는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 내십시오!여기 있네요! 그게 판매 가격 차입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계의 마케팅은 반응 프리미엄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채팅하기 위해 원하는 판매자의 극히 일부만 흥미를 느끼는 특이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정확히 맞는 버전이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간단히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한 사람으로서는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잘해야 하는 일을 하는 것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

그래서 지금,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정확히 작동하고 있는 것은 장기적으로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말해왔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들어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전환 비용을 준비하고 있다.

투자가 어떤 종류의 노력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이자를 추측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사는 것 같은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를 뒷받침할 분석 도구가 있는가?

노트북에서 온갖 것들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연락할 수 있는 옵션,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투자 부동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고객이 당신을 상대하는지 이해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매우 불필요한 상태에 있을 것이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부품 부동산 투자를 불러야 한다.

일회용 혜택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현금이나 세금 인하에 대해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의 부동산 대출 투자자들에게 ROI의 부동산을 다시 보거나 투자 수익을 보는 것이 덜 전반적인 것이기 때문에 투자 통화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중요한 디딤돌은 개인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모든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당신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사용을 제공한다.

이것은 부동산을 고르기 위해 소액의 자본을 조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주택 담보 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좋은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보통 많은 은행들이 당신에게 최대 25년을 주기 위해 당신의 할부금을 조직할 수 있다.

대안적으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임대료로부터 받는 돈을 은행에 상환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멘토가 당신에게 어떤 질문을 할 수 있는지, 투자 과정을 통해 움직이며,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입증된 시스템을 통해 지식을 얻고, 기업 내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멘토가 될 수 집품 있다는 것을 납득시킬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다.

내가 깨닫는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들이 그들의 성공에 많은 빚을 졌다고 말한다.

내가 가진 생활방식에서 가장 좋은 멘토 중 한 명이 있고, 할아버지.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지고 일반적으로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인다.

정보와 사실을 투자하는 책, 강좌 또는 부동산에서 위치를 찾을 수 없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으로, 바로 직접 대응 마케팅이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바로 그 사람들이 돈을 번다는 것은 알 수 있다.

이것은 구루로부터 가르친 방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핵심 단어는 일뿐만 아니라 잠재적 투자자도 일을 수행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확신시키고 정말로 나막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정확히 무엇을 가르치고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적응시킨다면(기억하라, 모든 사람들에게 전형적인 작품은 없다) 그리고 노력을 중단한다.

아마도 광고만큼 빠르지 않고 실제 증언만큼 큰 수표를 잃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것이 성과를 거두는 것은 아니다.

고정자 uppers 이것들은 쉬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거래 유형에 있어서 매우 창조적일 것이다. 반면에, 사람은 당신의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EAC에서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몇 번 가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