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운동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육 수업에서 믿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육수업에서 믿는 이 운동은 비록 그 효과가 엄청나지만 꽤 간단한 운동일 수 있다.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몇 백 개를 때려눕히는 습관을 개발하라. 당신은 그 결과에 놀랄 것이다. 당신의 다리, 팔, 코어는 움직임으로 인해 피로해질 것이다.

체력 목표 설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매일의 운동으로 허리 라인에서 2인치를 떨어뜨리는 일러스트레이션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 목표로 2인치를 두면, 당신은 그 모든 것이 얼마나 정확히 얼마나 많이 쏟아질지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의 노력에 자극을 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자신의 상황에 대한 현실적인 운동을 확실히 하도록 하라. 비현실적인 목표는 당신의 자신감을 산산조각 낼 뿐이다.

광고주들은 이것을 가정용 가구가 변형된 몸으로 이해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감히 잠재력을 가질 수 있는 며칠은 6일에서 3개월까지 해군 봉인 엉덩이나 그런 엉뚱한 약속을 차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것은 몇 주 안에 일어날 수 있을지 매우 의심스럽다. 그러나 결과는 몇 주 안에 희미해진다. 어떤 합리적인 기간 동안 지속할 수 있는 선택권을 주지 않는 것을 관찰하는 것을 방해하는 사람을 시작하지 말라. 이것이 확장된 가정용 장비에서 소형으로 합리적인 이유다. 몇 년 전 당신이 건강했을 때 찍은 사진을 지갑에 넣어서 보여주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체력은 정말로 마음의 상태이며 모든 사람의 마음은 열심히 또는 멀리 가기 위해 보일 수 있으며,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정말로 명확한 직접적인 과정이 필요한 것을 쉽게 피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계속해서 집중하고 궤도에 오르기 쉬운 자신감과 목표 주도적인 방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필러 4: 수면 최근 많은 연구들은 마사이가 수면 부족이 마사이에게 마인드셋에 영향을 미칠 때 최적의 체력을 위해 직관적으로 얼마나 많은 수면을 취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리고 이것은 운동 동기가 간단한 탄수화물을 위한 크래빙을 원하지 않게 하고, 반대 기둥을 읽음으로써 더 많은 일이 일어날 때 더 많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보통 완전히 약혼하지 않는다. 하루에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의 수면을 취한다.

밤에 잠을 덜 잔다면, 하루 종일 캣냅을 첨가하라.

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일부 사람들이 허풍쟁이 기사로 인식할 만한 것을 쓰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이메일, 편지, 개인을 통해 나에게 묻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 오나홀 다. 어떻게 하면 내가 피트니스 모델 윌이 되어야 하는가? 시장 사업이 오래 지속될 수도 있고, 사람들이 참여하는 것은 신입사원들로부터 이 특별한 것을 알아야 하고, 나는 이것을 한동안 해왔지만 대개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는 여성들로부터 받는다.

동기부여 유지 – 모든 사람들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문을 통해 동기부여를 받지만, 일단 그들이 생각보다 개념이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닫고 나면 많은 사람들에게 빠르게 희미해진다. 실수하지 마라, 건강해지는 것은 어렵다. 하지만 충분한 수면은 매일 가질 가치가 있는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르지 않다. 당신은 몇 가지 전술을 사용하여 헌신하고 동기를 유지해야 한다.

나는 많은 전술을 사용해야 한다.

나는 이 운동이나 움직임을 계속 추적하기 위해 노력했다.3년 전에 내 친구와 함께 이 운동이나 움직임을 발견했다. 우리는 하드코어 운동을 끝냈고, 당신의 시스템을 정말 피로하게 하기 위해 그의 트럭을 주차장으로 밀어넣는 것이 FUN이 될 수도 있다고 결정했다. 잘 먹혔어!우리는 겨우 걸을 수 있었다. 내 친구는 그의 트럭과 조향기를 발견했고, Id는 개인적으로 내가 할 수 있는 한 당신의 트럭을 밀어붙였다. 그는 때때로 그에게 설명했던 브레이크 추가 저항을 가하곤 했다. 그는 쉽게 할 수 있도록 친구가 있는 훌륭한 운동이 필요하지 않다고.

나는 훈련 트레이너로서 짧은 시간 동안 이 기술을 소개받았다. 나는 어느 날 출근해서 숨이 차서 바닥에 있는 한 멤버가 땀에 흠뻑 젖은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에게 그가 이전에 끝내었던 운동은 복근과 전체 총계에 이상적이었지만 확실히 심근경색 운동이었다고 그에게 말했다. 매일 몇 번 반복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하루에 50번 정도 기절할 수 있을 때 당신의 배는 커질 것이다.

체력 계획을 아주 구체적으로 세워야 한다.

체력 목표를 세우는 것은 충분하지 않다. 매일의 운동을 이용하여 허리 라인에서 2인치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이 2인치를 뚜렷한 목표로 둔다면, 당신이 얼마나 정확히 얼마나 많은 것을 버려야 하는지 알지 못하고 당신의 노력에 자극을 주는지 알지 못한다.

그러나 긍정적인 목표를 세우면 당신은 자신의 비현실적인 목표에 대한 현실적인 야망을 깨뜨릴 뿐이다.

자, 적어도 여러분 자신의 목표를 세울 이유는 없다. 당신은 이 목표들이 비현실적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결코 당신의 운동과 함께 매달릴 만큼 동기부여를 받지 못할 것이다. 종종 그런 경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