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하려면 노트북에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구성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된 경우 뚱뚱한 노트북을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데스크톱의 부품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훨씬 쉽고 비용이 적게 든다. 다양한 성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 때문에 노트북보다 여러 해 더 오래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파워 유저: 파워 유저 컴퓨터는 영화와 영화를 만들고 편집하는 것으로 알려진 당신의 개인용 컴퓨터다. 이러한 유형의 컴퓨터는 디지털 디자인을 만들고 메가 게임을 하기 위해 또한 허용한다.

당신이 컴퓨터를 사용할 때 당신은 일반적으로 2개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와 훌륭한 그래픽 초대가 필요할 것이다. 이러한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전력과 그것이 포함해야 하는 다른 실행 시스템으로 인해 더 비싸게 작동한다.

전력 유저 컴퓨터는 정확히 어떤 것에 따라 2500달러에서 3500달러의 가격까지 다양할 수 있다.

이 컴퓨터에서 원하는 작업 유형을 수행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탑 컴퓨터는 노트북에 비해 훨씬 더 강력하다. 컴퓨터가 필요한 개인이 보통 데스크탑을 원하는 실제 이유 이런 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및 더 많은 비즈니스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사실이다. 더 날씬하지 않고 엄청난 수의 컴퓨터를 바삭바삭하게 만들고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 인해 그 일을 수행할 수 있는 비즈니스 네트북도 있다.

슬림 노트북, 좋은 HP 노트북 컴퓨터는 고객을 위해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손의 윗부분을 영원히 가질 것이다. 즉, 더 많은 책상 공간 모바일 컴퓨터 사용자는 혈액을 순환시키고 다른 필수 사무실과 작업 장비를 배치하여 결과를 전달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다.

비교: 이제, 여러분이 관심을 가졌던 몇 대의 컴퓨터를 찾아서 비교해 보세요. 여러분이 특별히 보고 있는 특징, 가격, 그리고 모든 것을 비교해 보세요. 여러분이 궁금한 컴퓨터는 다른 것과 비슷하지만 더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싼

매장 내: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을 찾아가라. 이미 개인이 영업사원과 대화할 수 있고 컴퓨터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가질 수 있다.

그것은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각각의 장점과 당신이 진정으로 전기를 받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 만약 정전이 있다면, 당신은 UPS를 얻는 것으로 대체 전력원을 가지고 있거나 심지어 전력 제작자로도 그것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나쁜 관행은 낮은 가격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몇 개의 주문 화면을 통과하게 하고, 따라서 어떤 엄청난 배송료나 슬프게도, 소프트웨어가 나에게 그것을 한 번 공급하지 않고 있고, 나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나쁜 소식을 깨는 것이다.

축축한 종이 타월과 통조림 공기로 청소를 마치십시오. 케이스에 덮개를 덮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수 있으며, 방문 시 좋은 보수를 받으십시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가 더 용이한 데스크톱에 구성요소를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고장이 났을 때 매우 유연한 구성요소를 교체할 수 있도록 항상 가능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화면을 내려다보는 것을 긴장시키지 않고 목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또한 작업 연장 체류도 어렵지 않게 한다.

노트북은 매우 가볍기 때문에, 당신은 노트북을 쉽게 운반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밝은 색상을 추천한다.

어떤 노트북은 현재 데스크톱 컴퓨터 디스플레이보다 더 가벼운 3~4kg 정도 가볍다!

지금 크레이그리스트 기술거래플랫폼 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해보라. 인터넷 사이트가 설치되어 있어 하루 종일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다.

이것은 좋다. 자신을 제한하지 마라. 만약 값싼 컴퓨터가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판매될 수 있지만, 다른 도시 아래에 나열되어 있다면? 도시 페이지에서 판매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인근 다른 지역에 집중하여 최상의 가치를 넘어갔을 수 있다.

게임에 매우 흥분한 사람들을 위한 뛰어난 – 또한 파워 증가, 뛰어난 그래픽 카드, 사운드 폰 카드를 포함한 많은 사용자 지정을 추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