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모든 놀라운 프로젝트를 할 수 있는 목적지를 찾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몇 가지 좋은 목공품들을 활용해서 투자해야 합니다.

일단 모든 놀라운 프로젝트를 할 수 있는 목적지를 찾기 위해서는 몇 가지 좋은 목공예품을 사용하여 투자해야 합니다. 공구는 싸지 않기 때문에 기간 없이 구입해야 합니다. 초보자를 위해 여기 많은 프로젝트를 다룰 7개의 기본 도구의 목록이 있습니다: 1) 파워 드릴, 2) 원형 톱, 3)abable saw, 4) miter saw, 5) 라우터, 6) jigsaw 및 7) 궤도 샌더 기타 기본 도구에는 나사 드라이버, 망치, 톱 말 세트 및 테이프 결정 판촉물 등이 포함됩니다. 물론 목공 정보를 발전시키기 때문에 항상 도구를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의 차고가 공간안에 제한된다면 당신은 더 큰 부피가 큰 나무 작업 분출구를 건설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고려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차고로부터 일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도구의 종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공간이 제한된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이웃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큰 전동 공구가 많은 소음을 낼 때, 이것은 그들을 방해할 수 있다.

수백명의 소비자와 20명이 넘는 거래를 하는 동안 나는 단지 3명의 고객만이 초기 계약금의 등록을 거부하도록 했다. 나는 그들 중 3명의 직업을 모두 거절했고, 그들 중 3명은 나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 보증금을 지불했다. 그러므로 나는 수백명 중 1명만을 남겨두기 위해 일을 할 것이다.우선, 개인적인 목공예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계획하세요 목공예에 대한 연습이 없다면 처음에는 목공예 계획을 디자인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목공예에 대한 연습이 없다면 기존의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넓은 곳에서 그리고 잡지와 책에서도 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책을 가지고 모든 것에 투자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도서관에 방문할 수 있고 간단한 목공예 프로젝트로 책 몇 권을 빌릴 수 있다.

C-clamp 또는 G-clamp – 이 장치는 많은 목공 작업자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목재를 사용하는 동안 원형을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 가지 응용 프로그램은 휴대용 원형 톱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작업대나 테이블을 절단하는 목재 조각은 클램핑합니다. 실제 목재는 정확하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원형 학습으로 그것을 곧게 자릅니다 이 클램프는 또한 접착제가 도포되었을 때 나무 조각들을 함께 고정하는 데 유용합니다레모네이드 가판대 비유 기억나니? 개인 노동에 필요한 돈을 포함시키는 것을 기억하라. 그렇다, 시간당 학위를 받는 것은 그 액수가 얼마인지를 평가하는 것에 달려 있다.

최종적인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시작하기 전에 잘 계획되고 공들여 만든 프로젝트가 첫 번째 컷을 훌쩍 넘기고 순조롭게 진행되는 목공 프로젝트는 완성되는 목공 임무가 될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