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의 권고를 따르십시오

당신이 당뇨병에 걸렸을 때 당신이 해야 할 어떤 일들이 있을 때 당신의 의사가 당신을 위해 그리고 당신과 함께 전략을 세울 것이고 이 계획은 따라야 한다.

그 계획은 당신을 화나게 하기 위해 시행된 것이 아니지만,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을 때 건강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시행된 것이다.

당뇨병은 본질적으로 많은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다.

질병 자체는 당신이 주의해야 할 것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은 실명, 신장 손상, 신경 손상, 심장 질환의 높은 위협인 당뇨병에 의해 야기된 문제들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

제2형 당뇨병과 체중 문제 사이의 연관성을 이해하라. 다양한 음식 종류와 인슐린 저항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스스로에게 알리지 않는 한 체중을 줄일 수 없을 것이다. 인슐린 저항성은 분명히 제2형 당뇨병의 일부분이다. 내장 지방은 단지 허리를 도는 지방의 롤이 아니며, 피하 지방 비세랄 지방조차도 내분비 기관으로 생각되며, 당뇨병과의 주요 연결고리다. 체중증가제

그러니 여러분이 식단을 적절한 방법으로 바꾸고 운동을 하고 혈당을 감소시킨다고 하자. 그래서 이제 여러분의 단식 독서는 건강한 85이다. 그리고 이것은 그 방법으로 하기가 그렇게 어렵지 않다. 만약 여러분이 고혈당을 먹었을 때의 것으로 다이어트 계획을 다시 바꾸면, 여러분은 어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물론 당신의 bg는 그대로 돌아갈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최고의 식단을 유지하는 한, 당신의 bg는 정상으로 유지될 것이고 당신은 당뇨병으로 인한 어떤 증상이나 오래 지속되는 합병증도 없을 것이다. 꽤 대단한가?

눈 문제는 당뇨병을 앓고 있는 개인이 백내장이나 녹내장과 같은 눈 문제를 일으킬 위험이 더 높은 당뇨병에 의해 유발되는 문제입니다. 당뇨병 환자인 경우 정기적인 눈 검사를 받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악화되기 전에 초기에 잠재적인 문제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신체 활동은 제2형 당뇨병에서 벗어나고, 신경병증으로 인한 손상을 줄이고, 뇌의 힘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그래서 당뇨병으로 인한 피로가 여러분을 매일 운동하는 것을 방해할 수는 없다

미국의 CDC는 당뇨병을 전염병이라고 불렀다. 호주의 의학 저널은 당뇨병을 막을 수 없는 저거너트라고 부르고 있다.

미국에서만 매년 1,320억 달러(b)가 든다. 2000년에 전 세계적으로 당뇨병을 앓은 1억 7천만 명의 사람들이 있으며, 이것은 향후 30년 안에 두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2형 당뇨병은 나이가 많은 어른들에게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성숙-발병 당뇨병이라고 불렸는데, 지금은 10-13세 아이들이 발견되기도 하고 있다!왜다이어트에 너무 많은 탄수화물 – 특히 탄산음료와 곡물 – 그리고 그것들을 운동에서 태워버리기 위한 부적절한 운동은 당신을 제2형 당뇨병에서 벗어나게 하고, 신경병증의 손상을 줄이고, 심리적 능력의 감소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뇨병에 대한 피로가 당신을 일상적인 운동으로부터 지켜주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당뇨병 진 윤재승 단을 받았는지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가장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만약 그 질병이 잘 통제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신장 기능의 상실을 야기할 수 있고 실명을 일으킬 수 있다.

그것은 뇌졸중과 심혈관 질환의 주요 위험 요소지만 암스트롱은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의료 시설에 있는 가장 전형적인 이유는 오염된 발을 위한 것이라고 말한다.

당뇨병 예방 식단을 섭취하거나, 부적절한 음식을 먹는 건강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많은 다른 조건들 외에도 당뇨병에 더 취약하다. 녹두, 브로콜리 같은 많은 과일과 비스타치 채소를 먹어라. 그래서 콩과 같은 전체 곡물 식품을 소비하라. 단백질에서 포도당의 방출을 늦추기 위해 전밀 파스타와 현미 고섬유질 보조는 또한 훌륭하다. 오 그래. 고칼로리 단것은 그만둬

그러나 탄수화물이 너무 오래 지속되면 결국 근육, 지방 및 간 세포가 완성되어 더 이상 복용할 수 없게 됩니다. 혈당이 손상되지 않고 너무 높게 올라갈 수 없기 때문에 섬 세포는 인슐린을 더 많이 만듭니다. 처음에는 지방, 근육 및 간 세포가 더 큰 메시지를 듣습니다. 그러나 이 사이클이 반복되면 지방 세포가 궁극적으로 동일한 결과를 얻기까지는 점차적으로 인슐린이 더 많이 필요합니다. 지방 세포는 단순히 더 이상 참다

만약 당신의 엄마와 아빠들이 당뇨병에 걸린다면 그들의 아이들도 그럴 것이다. 비록 부모가 당뇨병에 걸리면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이 급격히 증가하지만, 아이가 더 건강한 삶의 방식을 채택하는 한, 그 아이가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을 식별하는 것은 확실한 방법이 아니다.

영양은 포도당 수치와 직결되기 때문에 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매우 필수적인 부분이다. 혈당 수치를 적절하게 다루는 식사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우리는 이전에 두 가지 모두를 위한 많은 자원을 실제로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