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폐된 용기를 사용하여 커피를 절약하십시오.

밀폐용기를 사용하여 커피를 아끼다. 에어는 커피의 맛을 잃기 시작하고 결국 케어가 상할 것이다. 밀폐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원웨이 밸브가 있는 직사각형 모양의 가방에서 간단히 떨어져라. 밸브는 콩이 식는 동안 공기를 빼기 위한 것이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커피 습관이 당신에게 많은 돈을 쓴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커피 클럽에 등록하라 커피에 대한 큰 비용 절감은 커피 클럽과 관련된 가장 큰 장점들 중 하나이다. 매달 당신에게 병을 보내는 적포도주 클럽과는 달리, 대부분의 커피 클럽은 당신의 현재 저장고가 줄어들 때 당신에게 더 많은 콩을 보낸다. 당신의 커피는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 퍼스트아카데미 다.숙성되어 콩을 계속 우려먹게 될 것이다.정말 특별한 종류의 콩은 없다. 그것은 그들이 어떻게 갈았는가에 대한 것이다. 터키식 커피용 콩은 가능한 가장 좋은 가루로 갈거나 찧는 것이다. 에스프레소보다 더 미세하다. 분쇄는 박격포(초기 기술)를 두드리거나 부르밀을 이용하여 한다.

나는 터키식 커피의 신비스러움과 함께 자랐다. 나의 이모들은 커피를 다 마시고 난 후 모든 재산을 확인하곤 했다. 이것은 컵을 받침접시에 뒤집어 놓고 머무르는 커피를 컵 안에 떨어뜨리는 것이다. 다른 패턴을 형성하는 것이다. 이것은 모두 재미로 행해진다.다시 데운 커피는 결코 신선한 컵과 같은 맛이 나지 않는다 커피를 보관하기 위해 보온 머그잔을 사야 한다 이 머그잔은 열을 유지시켜 커피가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할 수 있다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 많은 커피를 끓이는 것은 간단하다.더운 날에는 아마 뜨거운 커피 한잔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밖이 더울 때 뜨거운 음료를 선호하지 않는 경우에는 커피에 얼음을 넣고 달게 한다.

차가운 커피 음료에 섞어 마신다.터키식 커피는 준비 방법이지, 내가 콜롬비아와 프랑스어를 섞은 커피가 아니라 실제로 잘 섞은 예멘 커피는 레바논에서 사용되는 전형적인 콩이다. 터키식 커피는 중동 슈퍼마켓에서 이미 카다맘을 넣었거나 넣지 않은 채 갈아서 만든 터키식 커피를 발견할 수 있다.

로부스타 커피 원두는 커피 세계의 잡초다. 로부스타 원두는 가장 좋은 토양보다 적게 자라고 낮은 고도에서 자란다. 진정한 고급 커피는 미식가 품질의 아라비카 원두로부터 얻어지며, 적도와 조화를 이루며 커피 재배용으로 완전히 개발된 고도에서 재배된다. 재배된 코나 원두커피는 이 지역에서 화산 토양에서 나온다.하와이에서 시너지 효과를 보고 세계 고급 커피 시장의 1%를 채운다.커피는 몇몇 개인들이 학교, 직장, 또는 수행되어야 하는 어떤 일보다 앞서 있는 일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필요가 있는 증가를 제공한다.

커피콩은 그 자체로 확실히 음료를 만들거나 끊을 수 있는 것이다. 조금 둘러보면 당신은 새로 구운 콩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들을 온라인으로 사야 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더 비싼 것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커피숍에서 구입하는 것만큼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나는 매일 아침 일찍 출근해서 커피를 마시기 위해 출근할 때까지 기다린다. 반면에 나의 절반은 조금 늦게 일어난다. 집에서 전기 자동 드립 커피 머신을 사용하는 대신, 그녀는 퍼트오버 커피 기술을 사용할 것이다. 전자레인지에 물 한 컵을 데우는 데 약 3분이 걸린다. 원뿔에서 커피 머그컵을 기다리는 그녀에게 1분 정도 물 빠지도록. 그래서 약 5분 안에 그녀는 훌륭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데 세라믹 콘을 씻어내고 쓰레기통에 있는 땅을 버리는 것이 유일한 청소다.커피는 훌륭하긴 하지만 과음하는 사람에게는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다.

커피를 마시는 동안 커피를 마시는 것은 입냄새의 고통을 가중시킬 수 있다.

커피를 마시는 이후로 입냄새의 환자가 되는 것은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고 난 후, 그들의 입김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증명할 수 있는 것이 있다.

만약 커피 입김이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에 긴장을 느끼게 하는 것이라면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비워라.누가 새로 갈아놓은 커피의 냄새를 견딜 수 있을까? 후각은 우리가 실제로 맛보는 것과 많은 관계가 있다.

미각은 4가지 감성을 사용한다.

이것들은 신맛, 단맛, 소금맛, 쓴맛이다. 후각의 감각은 감귤류나 꽃을 포함할 수 있는 미묘한 맛을 더한다.

적포도주와 비슷하게 부케로 자주 묘사되는 커피의 냄새를 듣게 될 것이다.더 많은 것을 발견하려고 하면 커피를 더 소중하게 여길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커피의 범위와 커피가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려고 노력하라. 이와 같이 풍부한 커피 역사에 대해 알고 있었는가? 사람들이 600년 동안 커피를 마셔왔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사랑받는 술 뒤에 숨겨진 트집을 이해하는 것은 꽤 흥미로운 일이다. 그것은 그것을 더욱 감사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