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 실무기준에 따라 변호사가 귀하의 사건을 어떻게 수행할지 결정

전문적 실무기준은 변호사가 당신의 사건을 어떻게 수행할지를 지시한다.

예를 들어, 전문적 윤리관은 당신의 변호사가 당신의 파트너와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것을 금지한다.

적으로, 대신 당신의 파트너가 변호사에 의해 대표되고 당신의 변호사는 당신의 파트너 변호사를 통해 단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당신이 유죄든 아니든 상관없다 당신의 형사 변호사들은 당신을 위해 유익한 평결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죄든 무죄든 그들은 신경쓰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 부당하게 기소되지 않도록 충분히 당신을 감사한다 그들은 당신의 권리와 인격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기록과 이미지에 더 많은 손상을 막을 것이다우수한 법적 지침 제공: 법률 문제와 관련하여, 당신은 무엇을 이해하지 못하는지 모른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변호사에게 접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제를 진행함에 따라 그들에게 당신의 국제계약서 걱정을 물어보기 위해서 당신이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제공받는 유지에 법률 대리인을 두는 것이다.당신이 어떤 혐의로 기소되는지는 알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것으로 들리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법률 문제와 관련될 때 매우 소극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들의 변호사가 비용을 그들에게 건네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어떠한 질문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어떻게 청구되고 있는지 알아 볼 필요가 있습니까? 시간당 요금입니까? 당신은 당신이 성취할 때마다 돈을 지불합니까? 당신이 이겨야만 돈을 내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