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타리를 잠그고 계십니까? 무거운 망사로 울타리를 닫아 두는 것이 너의 습관이 되어야 하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제 이 습관을 실행할 때라고 믿어야 할 때이다

울타리를 잠그고 계십니까? 무거운 망사로 울타리를 닫아 두는 것이 너의 습관이 되어야 하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시간은 이런 습관을 시행하는 것을 믿는다. 귀중한 물건들을 뒷마당에 두는 것은 쉽게, 자물쇠와 함께 보관하는 것은, 비록 그것이 위험을 완전히 제거하지는 않겠지만,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당신의 집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로 간주되어야 한다.

당신의 아이들과 친척들과 친구들이 집에 있을 때, 당신은 그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그곳에 있다.

그것은 포괄적인 보안 소원을 이루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한 계획을 만들 때, 당신은 다면적인 도달을 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둘러보고 각각의 창과 문을 안전하게 하고, 자물쇠가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외부에서도 주의를 돌리십시오. 그리고 외부의 어떤 것도 당신의 재산이나 집에 대한 범죄를 조장할 수 없는 것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가정 보안을 목표로 할 수 있는 습관을 바꾸기로 결정하라. 여기 당신의 집을 더 안전하게 만들 때 몇 가지 구체적인 팁이 있다.

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 아침에 일어난다. 비록 범죄자들이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집들이 비어 있기 때문에 낮을 더 빨리 선호한다.

일반적으로, 안에 사람이 없는 당신의 꿈의 집은 사람들이 있는 집보다 저항력이 덜 올라갈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단지 밤에 하루 종일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평가해야 한다.

다음은 우리 예산의 주택 보안 체크리스트에 대한 좋은 평가. 고객은 어디 있는가? 미국에 사는 것이 미국보다 침입에 더 나쁘다. 미국은 캐나다인 임보다 더 많은 범죄를 가지고 있다.

캐나다인들이 주택 보안을 무시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지만, 당신은 부동산 앞에 은행-볼트 문이 필요하다. 지나친 보안은 당신이 보호할 가치가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단지 무엇이 실제로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할 만큼 호기심이 많고, 결연하거나, 미친 사람일 수도 있다.

기본 경보 시스템에서 필수적인 보안 시스템은, 주요 제어 유닛,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 모션 검출기를 포함하는 도어 센서를 포함한다.

보안 위치(시스템에 의해 보호되는 영역)에 설치될 수 있는 메인 제어 유닛, 무선 홈 경보가 모든 와이어를 실행하기 어렵지 않은 곳에서 무선보다 유선으로 연결되었는지 여부

미닫이 유리문이라면 문에서 프레임에 작은 핀이나 못을 설치하여 침입자가 출입구를 들어올려 모두 지울 수 있는 능력을 줄일 수 있다.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우선 모든 사람들이 우리가 집을 설치하는 실제 손잡이가 신뢰할 수 있고 내구성이 있는지 확실히 하도록 권장해야 한다.

그들은 고품질이어야 하기 때문에 길이가 오래 갈 수 있다.

문 손잡이는, 간단한 언어로, 적절한 문 잠금 장치를 다루는 데 실제 사용되는 장치다!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어락, 훨씬 더 전통적인 도어락, 현대적인 도어락은 여러 가지 스타일과 크기로 발견되며 보안을 위해 필요하다. 이러한 종류는 다음과 같다: 체인 잠금, 데드 잠금, 전자 및 푸시 버튼 잠금, 그리고 사람들 사이의 림 잠금은 우리의 건물, 아파트, 주택에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더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기본적인 기능을 보장한다.

이 가정 보안 시스템은 그들의 기본적인 기능을 보장한다.

강도나 절도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들은 어떤 종류의 비상사태에도 확실히 사용된다. 당신의 집에 의료나 화재 경보가 있을 때, 당신의 보안 시스템은 당신과 가장 가까운 당국 부서와 소방서에 즉시 연락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당신을 위해 보안 시스템을 구입해야 한다고 확신시킬 충분한 이유가 아니라면, 오늘날의 재정적인 측면은 만약 그 집이 보안 시스템을 통해 보호된다면, 아마도 그 집이 주택 보험료에 대한 소유주들에 의해 엄청난 할인을 제공할 것이다.

아니오, 실제로 강도에 면역이 되어 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에 어떤 종류의 범죄 예방 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만약 강한 예산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면, 심지어 저렴하거나 소위 자유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조차 확실히 하는 것보다 바람직하다.

Hq 데이 야간 카메라 외부 보안 경보용 이 총알 카메라는 56개의 적외선 LED를 장 윤재승 착하고 있으며, 야간 시력 150피트 떨어진 곳에 비디오가 540개의 TV 라인 해상도로 녹화되어 고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하고 있다.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 사건에서 취한 상품의 가치가 2,000 달러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평균 강도가 2,000 달러의 급여일에 가정 내에서 10분 이하를 소비한다는 사실은 저위험 비즈니스 벤처를 얻는 데 나쁘지 않습니다. 전체 주택 강도의 10% 미만이 해결되었습니다.

보안의 계층을 아는 것은 야생에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고, 결국 일종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된다. 효과적인 보안의 예는 아주 짧은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