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가하다

증가하라 이것은 몸, 뇌, 몸의 방어 메커니즘을 유지시켜주고 더 나아가 당신의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심지어 아이와 함께 이것을 실행할 기회도 주어진다. 더 나은 것은, 어쨌든 밖으로 나가 산책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에너지와 기분에 놀라운 일을 한다.

웹 기반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맞게 특별히 나눌 수 있다.

소중한 기간과 돈을 다 먹어치우는 10대 때부터의 출산 수업을 통해 앉아야 하는 대안으로,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특화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의 전반적인 추세를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이 왜 당신을 화나게 하고 겉보기에는 모든 것을 하는지 배울 것이다. 그러나 지금 그것을 상쇄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 모든 행동이 악의의 특색은 아니죠!대부분의 어린이들에게 파괴적인 활동은 주의를 요한다; 여러분은 이것을 배우고 온라인 수업으로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자녀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치라. 자녀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 다원성에 대해 배우고 주고 받는 것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규칙은 이 세부 사항이 모두 다른 사람이나 구성 요소에 미치는 영향을 위해 이루어진다는 것을 배우도록 돕는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사랑받고, 원하고, 필요하고, 유익하다고 느끼게 하고 싶다. 이것은 그들에게 중요성과 자기 가치를 줄 것이다. 우리는 똑같이 그들을 격려하고 이러한 종류의 자신감과 사랑 자신을 가르칠 필요가 있다.

우리는 항상 그들을 위로 올려주고 싶다.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에게 동기부여가 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어떤 양육 오류도 볼 수 없다. 당신은 조니가 그의 자유를 갖게 하고, 우리가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독립적으로 생각하게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대해, 민주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가 어느 순간 당신을 추월할 수 있다.

그는 당신을 가게 주변과 놀이 데이트 주변에서 끌고 다닌다. 당신은 지쳐가고, 당신은 항상 당신의 지혜를 가지고 있고, 고려하고 있다.

그러나 진정한 반응은 어디에 있는가? 상황이 어떻게 변할까?

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주거나 나쁜 행동을 할 때, 젊은이들에게 혜택을 줄 운동 계획을 특징으로 한다.

조니나 수지가 언젠가 당신이 되어야 할 사람이 되도록 하는 과정에 참여하게 되었다.

아이가 무언가를 위해 징징거리기 시작하면, 먼저 부모가 돕는 전문가들이 아이가 계속 징징거리면, 사람은 그에게 주의를 주어야 한다.

당신은 징징거리는 것이 좋은 행동이 아니며 징징거리는 것이 그의 행동에 대한 결과일 뿐, 멈추지 말아야 한다고 설명해야 한다.

그리고 기억하라. 그리고 한 번 아이가 정확하면 당신의 상처받은 말로 유아를 질책함으로써 유사한 범죄에 대해 당신의 젊은이들을 반복적으로 징계하지 말라. 나쁜 행동으로 인해, 다시는 그런 행동을 경험하지 말라!아이가 징계를 받은 후에는, 단순히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반응에 관한 모든 것을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잘못 행동한다면, 이전 범죄에 더하여 그 개별적인 범죄에 대해서만 징계를 가한다.

어린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인내심을 갖고, 받아들이고, 관대하게 행동하도록 가르치라.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 선택에 대해 배우도록 하라. 행동과 반응의 규칙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주고 받는 것에 대해 가르치도록 하라. 그들이 https://www.va-waste.com/ 다른 사람이나 사실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하는 것을 배우도록 도와라.

또한 다른 사람의 실수를 통해 배울 수 있다.

다른 사람의 행동을 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과 예로부터 지식을 얻는 것은 때때로 훌륭한 선생님이고 당신의 양육 기술과 해결책을 기르기 위해 당신의 아이들은 또한 훌륭한 선생님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자녀들이 그들의 말에 귀기울이고 그들의 리뷰를 고려하라. 내가 내 아이들에게 질문지를 썼을 때 나는 기억하고 있다.

나의 육아와 관련된 해결과 이익을 창출하는 것은 그들의 마음속에서 엄마나 아빠로서 하는 것이었다. 어떤 대답은 재미있고 이국적인 것이었다. 다른 대답은 나에게 좋은 통찰력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은 매우 유익하고 호의적이었다.

우리들 중 다른 사람들은 강하지 않은 배경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우리는 나쁜 양육의 대상이었을지도 모른다. 우리의 부모는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혹은 다소 방치되었을지도 모른다. 특정한 대다수의 경우, 당신이 내부적인 것들을 다루는데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나쁜 양육의 과정을 반복할 것이다. 그것은 우리의 방치, 포기 문제에 대한 도움을 구하는 어떤 형태의 개입이 없는 한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나쁜 양육의 부채 주기가 있다.

학대나 나쁜 양육이 나타나든 우리 팀과 함께 할 수 있든 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부모로서, 아이들은 끊임없이 당신을 찾아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