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베이스 맨 : St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숙취에 휩싸인 푸졸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터치를 회복시켰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로 운전석에 남아 있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가 4월에 평균 250타로 끝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에 10만 표 뒤진 채 10만 표 차로 뒤진 상황에서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성적은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를 노리고 있는 실제 전력 수는 없다.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진정한 문제는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고, 실제로 그렇게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사람들인가? 이번 시즌이 발표되고 만들어질 때까지 사바시아를 제외한 나머지 선발진들이 500년 이상의 공동 기간을 갖게 된다면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이 비디오 게임은 불상사에 의해 선택되지 않았다. 컵스는 거의 매일 케이블로 방송되는 다른 미디어 시장 팀이라는 구별을 가지고 있다.

35세 이하의 야구 팬은 텔레비전의 컵스나 브레이브 중 하나를 성숙한 시청을 하는 반면, 브레이브스는 긍정적인 미디어 이미지를 이용한다(그리고 과도하게 부풀린 미디어 이미지 위에 설명된 바와 같이), 컵스는 반대 효과를 얻는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전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변화시킨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뉴욕시 양키스 (1995-67, 2010년 2위 AL East) : 브라이언 캐쉬맨 총지배인은 비수기에 큰 시간을 벌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클리프 리는 그룹을 거부하고 실제로 뉴욕을 건조하고 높은 형제애의 도시로 트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이 도시는 실제로 뉴욕시 사바 시아를 위해 도움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앤디 페티트가 가지고 있는 회전의 맨 끝에서 현재 은퇴했고, 알렉스 로드리게스, 데릭 지터, 마리아노 리베라 같은 남자들은 더 이상 젊어지고 있다.

올해 브롱크스의 어린 소년들을 위한 또 다른 얼굴이 있을까? 그렇게 확신하진 못했어요

소니가 마침내 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그렇게 오래 기다린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이 모드는 조금 더 축구중계 많은 액션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고 그들의 타격 능력을 연습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하다.

그럼 네 개는 경기에 입을 수 있는 멋진 옷이 필요해? 당신은 당신의 개를 위한 mlb 옷으로 덮여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팀의 mlb 유니폼이나 티에 당신의 작은 강아지를 넣고 당신이 당신의 그룹과 당신의 애완견을 얼마나 즐기는지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의 개는 야구를 좋아하고 그가 선호하는 그룹 저지나 티에 그것을 드러내기를 원하기 때문에 귀엽고 프릴리한 복장을 잊어라.

약점 : 우리는 이 회전의 중간에 대해 약간의 우려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조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지난 2년 동안 우리를 많이 드러내지 않았고, 만약 그렇다면 존 라키와 포투켓의 몇몇 젊은이들이 나서서 클레이 부홀츠와 존 레스터를 도와야 한다면 둘 다 썩을 수 있다.

케이블 TV나 위성 TV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TV에서 브레이브스를 포착할 수 있다.

그것은 거의 20년 동안 그렇게 되어왔다. 하지만 말린스는? 플로리다 시장을 넘어, 그들은 비트 플레이를 한다.

미디어는 이 라인들을 형성한다.

양키스 선수들도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를 모두 올스타 비디오 게임 플러스, 비참한 시즌을 보내고 있는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가 현재 아메리칸리그의 선발 3 외야수 중 한 명이 되기 위해 5위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확실히 느껴진다.

강점 :이 라인업이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쳤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그는 그냥 앉아서 그린 비스트를 향해 냄비 기회를 잡거나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라인을 따라 한 골을 뜯어낼 수 있고,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는 올해 100번의 스위프를 위해 통합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오 그래, 그리고 우리는 아직 언급하지 않았다. JD 드류나 데이비드 오티즈의

올해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좌절감을 느끼는 두 그룹이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프리 픽스 시즌 첫 만남을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하고 있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애틀 매리너스(61-101, 2010년 네 번째 위치 AL 웨스트): 매리너스는 실제로 이곳을 제외하고는 아무데도 갈 수 없다. 물론, 그들은 펠릭스 에르난데스 h의 형태로 그들의 그룹에 사이영상 수상자를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