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의 실내 디자인은 휴식의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침실의 실내 디자인은 휴식의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화려한 나이트스탠드가 아닌 헤드보드와 함께 장식이 없는 플랫폼 침대는 은색 금속에 관한 엑센트 조명의 경향에 직사각형이고 낮아야 하지만, 당신은 훨씬 더 흥미로운 색상과 디자인을 얻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린넨을 위해 당신의 억양 조각과 장식 베개를 더 밝은 버전의 콘센트로 삼아라. 바닥은 또한 깔끔하고 우아한 하드우드 바닥이 가장 잘 어울릴 것이다. 목표는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그러니 너무 많은 물건들로 방을 채우지 마라.

가장 훌륭하고 상대적인 디자인 블로그를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블로그 이름뿐만 아니라, 아마도 더 나쁘고 기억하기 어려운,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학원인테리어 당신의 이름을 잃을 수도 있다.

당신의 블로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암시하라. 단순하게 유지하라. 그것을 계속 유지하라!

단순하게 유지하라. 아마도 감소된 장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어떤 실내 디자인 학교도 당신에게 그것이 더 단순하게 유지되는 것이 더 좋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더 크고 하얀 공간을 가지고 있을수록, 당신의 장소는 뭉툭한 가구로 방을 가득 채우는 대신, 책이나 최신 의상을 위한 벽 공간에 선반을 설치하려고 시도하는 대신에, 작은 부엌에서, 당신이 결정하고 필요 없는 것에서 위치를 바꿀 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 작은 테이블을 사라!때때로 어떤 원조와 무엇을 던질지 결정하는 것은 힘들지만, 당신은 실제로 더 간단한 디자인 전략을 가지고 달리는 것이 더 행복할 것이다.

건축은 인테리어 기능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건축이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들이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과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이다.

레드는 얼마 전 인기가 있었지만, 다시 복수로 돌아왔다. 단 한 가지 색조로 만족하지 마라. 당신은 다른 색조의 붉은 색조를 발견할 것이고, 당신의 가족 전체에 대한 권리를 덜 찾을 것이다. 게다가, 레드는 압도적으로 쉽게 실행될 수 있다.

게다가, 레드는 실제로 훨씬 편안할 수 있다.

당신은 레드를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얼마나 쉽게 섞이는지 놀랄 것이다.

창의성의 빛깔과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제품에 대한 가까운 시계는 건물이나 가정용 실내 디자인이 우산을 덮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다. 벽, 방, 식당, 문, 창문, 잔디밭, 부엌 마당 그렇다. 절대적인 집을 만드는 모든 것은 이 예술에 장식될 수 있다.

식물 항아리와 램프와 같은 액세서리는 프로그램을 채울 수 있도록 방의 외관을 높이기 위해 선택되어야 한다!방을 디자인할 때는 가구, 억양 조각, 액세서리를 개별적인 취향의 반영으로 결합할 수 있지만, 당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은 그것들을 멀리해야 한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특정한 조각들을 전시하고, 그것들을 위해 큐리오 캐비닛이나 디스플레이 캐비닛을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사용 가능한 평면은 나타나지 않는다.

컴퓨터에 영역을 만든 후, 재미 부분, 색상과 패션 테스트 단계, 실제 형태의 페인트 색상, 바닥재 옵션, 윈도우 트리트먼트, 조명 선택 및 전체 로트를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가정용 장식 소프트웨어에 필요한 특정 제품이 등장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서 샘플을 수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조각상, 큐리오 또는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은 이러한 많은 것에 완벽하다. 당신은 당신의 집의 전체적인 내부 모델을 화나게 하지 않고 당신의 컬렉션을 전시할 수 있다.

시간적 수준 디자이너가 요청할 때만 필요하다면, 그녀는 시간당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디자이너는 경험, 전문지식에 따라 다른 시간당 요금을 가지고 있고 모든 사람들이 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먼저 저렴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들어 올바른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접근하는 작업을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다. 다음으로, 가장 좋은 것은 특정한 결과를 얻어야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집과 인테리어에 관한 몇 가지 질문을 스스로 해야 한다.

창문은 가정용 실내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일 수 있다.

추가적으로, 훌륭한 커튼으로 장식하는 생활 공간을 위한 염증이 있는 브레이크 스타일은 가정용 디자인에 놀라운 추가 장식이 될 수 있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의 일부는 이 방의 음향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휴식을 취하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은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여러분에게 더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벽 색깔에서 꽃의 배치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창의성을 발산할 수 있는 자유를 허락한다면 당신의 집에 마법을 부릴 수 있다.

주목하라. 세계는 다층 아파트로 이동하고 있고, 집은 동일하며, 여전히 내부를 참여시킴으로써 한 계층을 분리하는 것을 줄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