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거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매우 간소한 설명은 당신이 회사의 주식을 낮은 비율로 사들인다는 것이고, 주식의 비용이 증가하면 다른 거래자에게 그것들을 판다는 것이다.

주식 거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매우 간소한 설명은 당신이 낮은 비율로 회사의 주식을 사들이고, 주식의 비용이 증가하면 다른 거래자에게 그것들을 판매하는 것이다. 주식 금리가 하락하고 상승하는 많은 이유가 있다; 그러나 이러한 가격 변화의 가장 전형적인 원인은 회사의 성과와 시장 믿음 때문이다.

주식시장은 2년 전의 큰 금융 붕괴로 잃어버린 모든 것을 오늘날보다 훨씬 더 높게 되찾았다.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금이나 석유나 설탕과 같은 더 예측할 수 없는 물건에 돈을 내려놓는 것보다 훨씬 안전하다. 또한 단순히 저축 계좌에 돈을 넣거나 초안전 저축 증명서를 사는 것보다 훨씬 놀라운 금융 투자 수익을 가져다 준다.

내 더 좋은 전화 중 하나에서, 나는 고객들에게 대부분 돈을 가지고 있었고 1987년 8월 시장이 정점을 찍은 후 구매를 보류했다. 10월 충돌 다음날, 나는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공황상태가 실제로 닳았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비명을 지르는 구매 권고안을 제공했다. 우리는 그들 중 낮은 곳에 도달했다. 우리는 배짱이나 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다시는 낮은 구매자들이 부족하고 다시는 가격을 보지 못한 사람들은 구매 추천서를 내놓은 사람들은 훨씬 더 부족했지만, 그 때가 바로 구매하기에 적절한 시기였다

경기 호황은 꾸준히 상승하는 가격에 의해 명시된다. 경제는 성장하고 있고 기업들은 보통 이익을 얻고 있다.

많은 금융가들은 이러한 패턴이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 시장은 비용이 감소하는 시장이다. 경제는 하락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수많은 사업체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제 투자자들은 금융가들의 태도가 이러한 것을 구매하거나 제공하려는 의지를 유발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주식 시장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비관적이다. 패턴은 일반적으로 중요한 야외 이벤트가 개입하여 관점의 전환을 일으킬 때까지 영구화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전문가들이 주식 뉴스 스캐닝 도구를 사용하여 그들의 핫 주 파워볼 식 시장 뉴스 검색을 단순화하는 것에 대해 궁금할 것이다. 훌륭한 주식 뉴스와 비지니스 이벤트를 발견하는 것은 도구 없이 어렵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시장을 체크하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들의 아이디어는 여전히 군중을 이기고 싶어 한다.

그들은 주식 뉴스를 처음 보고, 먼저 주식 시장 뉴스를 읽고, 정보를 먼저 읽고, 주식을 사고, 어떤 종류의 주식 뉴스를 구입해야 하는지를 이해한다.

그리고 어떤 기술적 세부 사항이 차트에서 운동량 변화를 나타내는지 결정해야 하며, 실제로 빠른 현금에 대한 청사진을 가지고 있다.

주식시장을 해킹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초보자부터 중간자까지 다양한 주식 거래자들이 있다.

초보자들은 학문적인 허풍 대신 시장의 진정한 진실을 알아내야 한다.

선진 거래자들이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을 재평가해야 할 수도 있지만, 주식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힘과 같은 진정한 현실은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을 재평가해야 할 것이다.

매년 현금배당을 지급하는 주식 매입: 대기업은 지속적으로 주식금융업자에게 이익을 공유한다.

그들은 매년 당신의 금융투자에 대해 백분율을 지불한다.

이것은 현금배당을 설명한다.

배당 비율은 15%에서 3% 사이이다. 이것은 당신이 사용하는 거래시스템도 이해하기 쉽고 활용할 필요가 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다른 시스템보다 특정 우위를 점합니다. 시스템은 또한 많은 기술적 분석을 제공해야 합니다. 모든 선택이 감정이 아닌 계산에 기반을 두도록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유형의 투자와 마찬가지로 세금 효율적입니다. 돈을 정기적으로 시작하려면 정확하게 투자하거나 뮤추얼 펀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주식 거래소 필요 시간, 위험 감수 능력과 함께 인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이 유형의 금융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통화 비율을 조사하여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단기 주식 거래 : 주식에 투자할 현금이 많지 않지만 전 세계 주식 시장에 대한 명확한 생각이 있다면 그러나이 방법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주식 시장에서 훌륭한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파트 타임으로 취해야 합니다. 당신은 주식으로 생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술과 인터넷은 주식 거래소를 주류 공공 컴퓨터가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들었고 실제로 주식 거래소에 투자를 매우 단순하게 만들었고 비즈니스 뉴스는 거의 세계 어디에서나 제공됩니다. 인터넷은 대규모의 새로운 투자자 그룹을 주식 시장에 가져 왔고이 그룹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