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가 늘지 않는 엄마들은 일반적으로 충분히 먹지 않는다.

체중이 늘지 않는 산모들은 일반적으로 충분한 식사를 하지 않는다. 이것은 임신성 중절수술비용 당뇨, 임신 전 노동, 그리고 임신 전 질환을 훨씬 더 가능성이 높다.한편, 어떤 여성들은 시험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을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좋지 않은 결과가 있다면, 다시 한번 확인하기를 바라는 것이 보통은 아니다. 그러나 당신은 임신 호르몬제가 두 배로 증가하기 위한 일반적인 시간인 48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불리한 결과가 항상 y를 암시하는 것은 아니다.임신하지 않았다. 너무 일찍 평가해서 다시 확인하기 위해 며칠만 기다리면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도 있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 기간을 놓치기 며칠 전에 임신 호르몬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홍보하는 임신 테스트가 시장에 있기 때문에 일찍 테스트를 한다.

그러나, 이러한 테스트들은 잘못된 네가를 제공할 수 있다.

테이브만약 처음에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여성들도 2번째 3번째 3번째 3번째 3번째 3번째 3번째 임신 불편은 자궁이 위를 누르도록 규정했기 때문에 위산을 뒤로 밀어 식도를 밀어주는 것이다. 적어도 이때 약간의 가벼운 속쓰림을 기대하며, 만약 그것이 더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임신중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아기가 자랄수록 더 나빠질거야. 임신중에 복용해도 안전한 제산제를 찾아보고, 비축해 두어라.앞에서 언급한 변형을 이미 경험하였지만 임신의 증상인지 병인지 확실치 않은 경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가정 임신 테스트를 하는 것이다. 가정 임신 키트는 소변에서 임신의 호르몬을 발견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많은 경우, 검사에서는 임신의 여부를 명시할 것이다. 임신을 한 상태. 이 시기는 소변에서 호르몬이 가장 높은 시기인 만큼, 전문가들은 이른 아침에 검사를 실시할 것을 권장한다.

임신 중에는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 한다.

신체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가벼운 운동에서 적당한 운동은 분만 후 훨씬 더 짧은 노동력을 가지며 빠르게 아이의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

마음의 흔들림 이 증상은 아무 이유 없이 흐느끼는 것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정상적인 기분 흔들림은 임신 초기에는 전형적이다. 이 증상의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피로감이나 급증하는 호르몬과 관련이 있다.

기분 흔들림은 무언가가 아주 이상적이지 않다고 느끼게 하거나 매우 기뻐하게 할 것이다.순식간에 슬프다 이 임신 표시로 큰 영향을 받는 사람은 당신의 파트너다 흐느끼고 싶다면 계속 진행하라임신 기간 내내 스트레치 마크가 발생할 수도 있다.

임신 기간 내내 스트레치 마크를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고, 그 이후에는 정말로 안전하지 않은 제품들이 있다.

의료용품 대신 자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다. 자연스럽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쉐어버터나 코코아 버터를 사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문제의 발생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가능한 한 태양을 피하는 것을 명심하라.어떤 음식들은 당신을 걱정하게 해서 그런 음식들을 예방해야 할 것이다. 그와 동시에, 당신은 당신이 전형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다른 음식에 대한 특이한 갈망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와 그것에 대해 상의해야 할 것이다. 그가 한밤중에 당신의 기분 변화와 음식에 대한 갈망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가 지원한다면 그야말로 굉장한 일이 될 것이다.당신 그리고 당신이 갈망하는 음식을 당신에게 가져다주려고 노력하라 당신이 임신하는 동안 당신의 몸이 겪는 끊임없는 변화를 경험함에 따라 당신의 배를 사진에 보관하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의 아이가 태어나면 당신의 임신은 곧 잊혀질 것이기 때문에 그 9개의 영광스러운 달을 상기시켜주는 것으로써 사진을 가질 가치가 있다허리도 아프고 두통도 좀 있어 임신을 암시하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