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예품을 가지고 가는 것 – 목공예 도구를 가지고 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을 위해 나무를 좀 골라야 할 것이다.

목공예를 하고 있다.

목공예를 하고 나면, 첫 번째 목공예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다.

공예를 배우는 한 가지 접근법은 결과에 만족할 때까지 똑같은 프로젝트를 반복하는 것이다. 이것은 더 작은 규모의 작업에 가장 잘 작동한다.

더 큰 프로젝트를 위해, 또는 당신이 완벽주의자가 아니라면, 하나의 목공예 프로젝트를 만들고 그 후에 진행한다.

다음 과제

파워 드릴의 매력 때문에, 버팀대는 종종 간과되는 효과적이고 유익한 도구지만, 그것은 보어링, 더 표준적인 작업을 즐기거나 근처에 콘센트가 없거나, 더 많은 컨트롤을 제공하는 사람들에 의해 사용된다. 그것은 한 쪽 끝에 척과 톱니바퀴가 있는, 다른 쪽 끝에 타원형 머리와 사각형으로 튀어나오는 관리가 있는 중간 크롤의 인치웜처럼 보인다. Dd U-shape 척은 모든 크기의 비트를 받아들이기 위해 개폐하며, 종종 1/2인치 이상 5인치까지 구멍에 사용된다. 이 도구는 머리를 내리고 관리를 사용하여 원형 동작을 킵 다운하여 사용된다.

마찬가지로 목재, 하드웨어, 제품 완성, 접착제 등의 명백한 비용으로 시작하라는 제안서의 제안서에는 다른 방법으로는 잡다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는 제품의 모든 비용을 고려하기 위해 청구서를 활용하십시오. 그러한 비용은 바니시, 사포, 제품 정리 비용일 수 있으며, 더 많은 비용은 당신이 당신의 물품을 구입하는 곳에서 볼륨 할인율을 요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능력과 기술에 대해 진실해야 한다.

너무 힘든 직업을 선택하려는 유혹을 피하라. 초보자 업무 목공일의 전체 아이디어는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미세하게 조정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표준 기술을 완성했을 때, 새로운 것을 발견할 시간이 있다.

도구와 함께 제공되는 모든 지침과 안전 예방책을 읽고 철저히 이해하도록 하라. 또한 도구가 사용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운영 지침을 발견하라. 목공 설계 시도를 선택하고 초급, 고급 및 중간에 의해 순위가 매겨진 패턴을 발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라. 이러한 방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기술 수준과 일치하는 프로젝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지그소 – 어떤 경우에는 원형 톱이 특정 작업에 작동하지 않을 경우, 지그소는 신참에게 지그소는 쉽게 곡선을 자를 수 있도록 허용한다.

집이나 차고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비용을 최소한으로 유지한다.

만약 당신이 저비용 작업장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기로 선택한다면, 여전히 비용이 들 것이다. 워크숍으로 차고를 활용하는 것은 임대를 최소화하는 방법이다.

야외 가구 작업을 숙달했다고 느낄 때, 당신은 거의 모든 프로젝트를 다룰 준비가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능력을 연마하기 위해 새로운 일을 계속 실험해야 한다.

당신은 일단 당신의 나무를 자르고 모양을 만들면 당신의 프로젝트를 조립해야 할 것이다. 이 기능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도구들이 있고, 그 목록에는 망치, 드릴, 스크류드라이버와 같은 가장 친숙한 가정용 도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휴대용 원형 톱 – 이 도구는 톱질 부서에서 많은 작업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 본 것만큼 정확하지는 않지만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여 실제로는 매우 정확합니다. 또한 구입하는 데 훨씬 적은 현금이 들 것입니다

놀라운 작업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위치를 찾았을 때 훌륭한 목재 작업 도구에 투자해야 한다.

툴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그 당시 필요한 것을 구입하십시오. 신입생을 위해, 여기 많은 작업을 수행할 7가지 기본 도구 목록이 있다: 1) 파워 드릴, 2) 원형 톱, 3) 테이블 톱, 4) 미터 톱, 5) 라우터, 6) 지그소 7) 궤도 샌더 나사 모터, 망치, 톱마 세트, 심지어 측정 테이프로 구성된 몇 가지 다른 기본 도구는 자연스럽게 목공 기술을 발전시키면서 수집품에 도구를 추가할 수 있다.

7가지의 도구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기술을 발전시키고 더 어려운 일을 맡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초보자 업무에 파워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적절한 방법으로 도구를 활용하고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훌륭한 개념이다.

당신이 실제로 하고 싶은 일이나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아이디어를 주기 위해, 당신이 알고 있는 개인들을 찾는 것이 목공 스타일에 다소 편리하다는 것을 관찰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그들이 그들을 잠시 동안 본다면, 아 사무실인테리어 마도 당신은 그들을 프로젝트나 두 번에 걸쳐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잠시 후, 만약 당신이 스스로 목공 모험을 시작할 시간을 잃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아마도 지역사회 대학에서 확인해 볼 것이다. 초보자 코스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