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할 전력이 부족하다는 얘기, 그리고 결국 게임타임 활동으로 연습하게 된다는 얘기 기억나? 그게 당신의 투자와 비슷하니? 당신이 그 일을 배우고 있다고 느끼는 사람? 아니면 시장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데 돈을 번 사람 앞에서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는 사람?

한 가지 위험은 기업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이다.

연습할 전력이 부족하다는 얘기, 그리고 결국 게임타임 활동으로 연습하게 된다는 얘기 기억나? 그게 당신의 투자와 비슷하니? 당신이 그 일을 배우고 있다고 느끼는 사람? 아니면 시장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데 돈을 번 사람 앞에서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는 사람?

한 가지 위험은 기업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이다. 투자자들이 새로운 항목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그들은 종종 당신의 부업 종류 구매나 판매에 영향을 받는다. 만약 이러한 투자자들 중 충분한 사람들이 한 번에 얻거나 팔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가격이 오르거나 계절이 되는 것을 촉발시킨다.

주식은 무엇인가? 사실 주식은 기업이나 회사의 소유지분이다(손가방, 신발, 음식 등에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회사들을 생각하라). 기업들은 돈을 늘리기 위해 일단 그들의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전 세계의 부티크를 보고 싶어했다고 가정해 보자. 그녀는 회사의 주식을 팔고 그런 것들을 성취하기 위해 돈을 모을 수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꽤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이제, 왜 그럴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너는 포기하겠어? 그들은 당신이 경솔한 재산 정보를 알지 못한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기부할 수 있는 능력보다 창조적인 모든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개인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전체적인 전략은 무엇인가? 상호 자금? 단순히 투자하고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처리하도록 설계된 것? 다음 교훈 안에서 뮤추얼 펀드가 최악의 실수를 저지르는 이유를 발견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심지어는 뮤추얼 펀드를 투자하고, 돈을 옮기고, 주식을 청산하는 지수 배열에서도 적어도 하나의 문제가 뮤추얼 펀드와 시차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시장이 폭락하고 당신이 지금 당장이라도 주식 펀드를 팔고 싶다면,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거래는 일반적으로 4시에 시장 사이에 종가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그것이 있어야 할 때 유동성을 개시하지 않는다. 이것은 훈련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 매우 훌륭한 장기 투자자들에게 돈을 투자하고 거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여성의 90%는 평생 하루 동안 개인 돈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미망인의 평균 연대기는 56세 – 나는 45세였다) 당신은 슬픔에 잠긴 돈 감량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그것을 가장 적게 처리하고 싶으세요? 점심시간 동안 특정 오프 포인트를 유지하라, 오늘 중 마지막 날은 또한 사람들이 자고 좋은 것을 낚아채는 대표적인 예다. 또한, 하루 중 마지막에는 당신의 사무원에게 돈을 쓰고 몇 가지 분명한 방법을 더 이상 판매할 수 있는지 문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많은 리엔을 사게 될 것이고, 그날이 끝날 때 모든 조언자를 살 자격이 없을 것이다. 카운티는 이것을 재취업하지 않을 것이고, 10번에서 9번 떨어진 곳에서 이 카운터를 최대 이자로 판매할 것이다.

당신은 여성을 남성보다 더 적합한 투자자로 알고 있었나요? 우리는 남성과 여성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를 보았고 일부 여성들은 지속적으로 조달을 사용하여 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추론은 여성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생각하고 투자를 포기한다는 것입니다.

간단한 대답은 트레이딩과 투자가 독점적인 사건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시장에서의 모든 움직임을 진정으로 이용하고, 두 가지 키를 모두 사용하라. 열쇠는 그들이 섞여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이제 작은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약간의 경험을 얻고, 당신의 실수와 성공으로부터 둘 다 배울 수 있는 이점의 두 번째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그러나 먼저 투자자가 어떤 경향이 있는지 정확히 알아보자. 해결책을 제시할 몇 가지 힌트가 있다.

불시장에서 투자자는 초기에 매입하고 주가가 최고에 도달할 때까지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분명히 예측 시간과 높은 것은 불가능하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이기 때문에 상승하는 불 틈새에서 더 많은 수익을 가져오기 때문이다. 그들은 주가가 호황을 누리고 더 많은 수익을 실현하기 위해 자금을 투자한다.

그가 35세 때 투자를 시작하면 30년 동안 매달 498달러를 투자해야 179,191달러의 완성도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55세에 투자를 시작하면 매달 3,051달러, 즉 총 366,123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젊은 시절에 투자한 은퇴 목표에 도달하려면 돈은 더 큰 수익을 얻는다.

투자는 충동에 대한 것이 아니다. 투자는 투자에 성공하고, 앞서가기 전에 목표를 먼저 설정하고 투자해야 할 수도 있다.

첫 번째 요건을 정리하고 목표와 목표에 매우 간결해야 할 수도 있다.

자신의 목표가 방해받거나 발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자신의 접근방식을 끌어들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