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아이가 강인함을 필요로 하는 순간, 그/그녀는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와 같은 때가 있다.

아이가 강인함을 필요로 하는 순간, 즉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와 같은 때가 있다.

아이가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거릴 때와 같이 부드러움이 필요한 때도 있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당신이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된다. 삶을 즐기고, 나이를 잘 맞추기 위해 자녀가 연계되어야 한다고 느끼는 양육행동의 연계와 자녀를 포함한 모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소속되어 있다고 느낀다. 그들은 일상 생활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권력의식은 지금 공유되고 있다.

가정 분위기에 의해 도움을 받는 권력투쟁을 위한 고객들을 위한 구축이 편안하고 질서 있게 아이들은 의사결정 과정의 일부를 느끼고 협력을 한다.

어렵지 않게 그들은 자기 수양, 책임, 존경을 배울 수 있다.

보통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과 존경에 바탕을 둔 부모와의 관계를 점검할 수 있다.

우리는 그들 자신의 사랑, 수배, 필요, 그리고 매우 유용하다고 느끼게 할 의무가 있다.

이것은 그들에게 감각적인 중요성과 자기 자신을 좋게 줄 것이다. 우리는 똑같이 그들을 격려하고 자신감과 사랑을 배우게 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그들이 일단 그들이 존재하게 되면 항상 그들을 들어올려야 한다.

우리는 존재에 영감을 줄 필요가 있다.

부모로서, 아이들은 적절한 행동과 책임 있는 절차에 대한 지도를 끊임없이 당신에게 확인하지만, 거짓말을 깨닫는 것은, 아이들은 완벽한 모방범이다. 그러면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적절한 행동인지 묻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당신의 가족이 원숭이의 방식을 채택하는 것을 관찰할 뿐이다. 원숭이는 어떤 행동을 보는가?

자녀를 양육하는 것은 나중에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감 있는 부모들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로 가치 있는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어른이 될 때, 당신의 아이들이 자라서 책임감 있게 살고,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기를 가진 손자들에게 다시 영원한 과정을 반복하도록 주는 기쁨과 관련된 사람이 되어야 한다.

행복은 모른다. 경계

또한, 실제로 우리는 부모의 선과 관련하여 명령하는 부모교육이나 전술의 유형이 필요하다. 남자나 여자가 교사나 의사와 관련하여 필요한 지식과 훈련을 얻기 위해 대학을 방문하는 것처럼, 우리는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해 정보와 훈련을 구해야 한다.

우리는 발달 과정에 대해, 무엇을 찾고, 무엇을 시도하고, 각 단계에서 당신이 홍보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정보를 얻어야 한다.

우리 아이들이 공급이 가장 효과적이 되도록 도와라.

증가하라 이것은 당신의 몸, 뇌, 면역체계를 계속 유지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게다가 포스트는 당신의 젊은이와 함께 성취할 수 있다.

더 나은 것은, 자연에서 벗어나 산책할 수 있다.

그것은 힘과 기분에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심리학에서 부모가 양육한 사람이 성인에게 애착 양육에 애착을 갖게 되는 사람에 대해 많은 비중을 두는 것은 애착 이론을 양육 애착 양육에 적용하는 심리학적 현실이다. 오늘날의 사람들은 아이들이 얼마나 정확하게 양육되는지에 대해 매우 안전하고 공감적인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고 믿는다. 오늘날 모든 사람들은 아이들이 얼마나 정확하게 양육되는지에 대해 매우 깊은 양육 신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이 많은 규율과 통제, 그리고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고 믿는다. 어린이들이 실험과 자율 규제로부터 차량 보험이 필요한 규율과 다른 것들

부모의 양육태도는 부모가 자녀의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여 자녀가 더 자주 성공하도록 하고, 긍정적인 강화에 이르지 않도록 하는 것으로 시작하며, 가장 큰 비중을 두는 애착 양육태도는 자녀, 자녀의 나이, 정신적, 신체적 능력에 기초한 규칙을 정하고 엄격한 지침에 초점을 맞춘다.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슈퍼 푸드를 섭취하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많은 아이들은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당신의 아이가 종종 음식과 관련된 이러한 것들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아이가 성격상의 문제가 있고 그가 반항자였거나 음식 염료와 방부제가 ADHD의 증거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다팅 눈, 지불하지 않는 것 주의력, 집중력 부족 또는 집중력 부족: 식용 염료와 방부 알레르기 반응과 함께 이런 종류의 것들이 내 아들은 이것들을 제거하면서 엄청난 발전을 했다.

알아들었나? 부모의 과도한 비율은 양육방식을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양육경쟁과 싸운다. 보통, 이러한 싸움은 프레드, 케이트와 함께 힘든 양육 대 부드러운 양육에 대한 것이다. 만 2021웨딩박람회일정 약 당신이 아는 사람의 결혼이나 시장 결혼에서 충돌하는 사람들이 일어난다면, 끝까지 읽어보라.

가르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