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월튼의 재능을 진정으로 인정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야 할 것이다.

빌 월튼의 재능을 진정으로 인정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을 거둔 최초의 히피였다. UCLA를 졸업한 후,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이 되게 하고 산악인처럼 차려입은 밴드를 들으며 먹는 것을 포기했다. 그의 식단은 류타바가오믈렛에서부터 생오이까지 다양했다. 그는 한때 FBI라고 불리기도 했다. 그 후에 그는 그 정치 법안을 만든 후에 조사를 받기 위해 끌려왔다.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았을 때, 그는 독특하고 조심성 없는 기능적인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차를 타고 시골로 순항하러 나갔고, 화이트 워터 래프팅을 하러 갔고, 정력적인 참여자였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두 온라인 가계에 팀워크의 태도를 가져왔다.나는 그의 주위에 있는 그의 팀원들을 승자로 바꾸는 재주를 서있었다.마이클 조던은 틀림없이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지고 있다.

그 혹은 그녀가 존재하는지 아니면 그렇지 않은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은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징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포식 본능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절차에서 당신의 목을 베어버릴 것이다. 그는 전혀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그것을 얻는 것을 거부했다.케빈 듀란트 그는 겨우 그의 NBA가 아닌 세계 경쟁에서의 지난 여름부터 그가 포함된 이 리스트를 만들었다. 그는 당신의 자리에 올라서서 그 그룹을 타이틀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메이저놀이터 순위 의심스러웠던 방법으로 그것을 성취했다. 그는 더 천천히 그가 나아가기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그는 단지 늙은 MJ와 같았다. 그의 동료들을 그의 동료들을 그의 그리고 또한 그가 그의 일을 할 수 있도록 또한 이 방법에서 빼내도록 하기 위하여 그가 그의 것을 할 수 있는 것을 이번에는 매직 존슨이 지금이라는 남자를 사용했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이 리스트에서 Durant가 매우 짧은 시간으로부터 훨씬 더 높게 결정하도록 하라.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스톨, 라마 오돔과 함께 팀을 사용할 때, 당신은 바이넘이 많은 득점을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는 공격 헤스에 높은 필드 골 퍼센트를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효과적이었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았고, 손재주가 좋았고, 발놀림이 좋았다.오카포는 수비에서도 강할 수 있다.

그는 매년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평균하고 적절하게 거의 2블록/경기를 받는다. 이것은 리그에서의 더 두꺼운 공격과 오카포의 운동적 특권을 억제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들로 NBA에서의 속도를 방어하는 것을 기대했던 생산의 형태이다.그에게 말벌의 필요를 채워주라고 권하다.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카페 세계에서는 별로 즐길 것이 없다. 이 게임들 사이에서는, 진행 네트워크를 통해 당신의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가능한 100%의 수익 포인트.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이 NBA 2K8을 하느라 바쁠 때 반드시 온라인에 있는 사람을 볼 필요는 없다. 플레이오프와 미니 게임을 이용한 풀 시즌 모드를 갖습니다. 불행히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게임기가 완전한 시즌 모드를 끝내거나, 4번째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경우,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수준을 공부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잘 방어해야 합니다.네! 사장님, 상대팀 득점 좀 막아주시겠어요? 경쟁 수준을 어떻게 극복하십니까? 당신 자신의 영업 축구팀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나요? 범위를 넘어설 수 있나요? 질문들을 어떻게 다루나요? 질문에 어떻게 답하시겠습니까? 귀사는 어떤 점에서 독특합니까? 아니면, 왜 음주 운전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나요? 또한 귀사의 잠재 고객과 비즈니스를 잘 알고 계십니까? 이들의 당면 과제와 우려 사항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고통을 정량화하는 것이 가능한가? 시간과 돈이 드는 사실?네, 당신이 만약 당신의 친구들 사이의 토너먼트나 경쟁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특별한 리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보상할 유일한 시간들과 함께 무료인 당신의 리그를 만들 수 있는 것은 실제로 당신이 내기를 하고 있거나 아마도 온라인 베팅과 상호작용하기 확실히 어려운 것 일 것입니다.온라인상에서 사기꾼을 포함하는 클래스를 다루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NBA 판타지 게임에 대해 말할 때, 고단백 식품은 당신 자신의 nfl의 관리자이다. 이것이 무엇을 암시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