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소비자들은 요즘 시대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요즘 소비자들은 그저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매트 밑에 두거나 아마도 꽃 냄비나 주름을 따라 있는 어떤 것에 남겨두고 있다.

집을 보호하기 위해 좋은 연습을 하고 있지 않다. 기억하라. 집 보안은 사실 도둑이나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조심스럽고 부주의하지 않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특정 감시 감시 카메라를 플러그로 연결해야 한다.

올바른 설정 절차를 선택하십시오.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음 모든 PC에 카메라를 연결하여 모든 화면이 상주하는 것을 볼 수 있음

프레임이 강화되었나요? 이것은 큰 문제가 되는 것처럼 들리지는 않지만, 만약 누군가가 A 강화 프레임에서 당신의 문을 차면, 적절한 유형의 자물쇠 조합만큼 똑같이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어. 집에 속하는 모든 층에서 연기 감지기가 되어야 한다.

침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 것도 강력하다.

각 출입 이유를 확인한 후 각 출입문마다 안전을 확보한 후, 이것이 의미하는 창문과 문에 추가 잠금 장치를 추가하는 것은 문과 창문이 존재하는 가장 좋고 빠른 방법이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강도들에 대한 필요한 힘은 스스로 설치하기가 쉽다.

첫째, 가정 보안 시스템, 특히 옵션 기능에 대해 더 많이 건너뛰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기능들은 종종 일반적인 제어판, 시스템 코드, 센서 및 보안 시스템이다. 그러나 다른 시스템들도 마찬가지로 연기 감지기, 유리 깨짐 감지기, 폐쇄 회로 텔레비전과 같은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어 가정 보안의 필요성을 철저히 평가하고 당신이 원하는 보안의 정도를 결정할 수 있다.

다음으로, 경험 많은 가정 보안 시스템 회사를 찾아라. 무선 시스템을 설치하는 동안 설치할 수 있지만 유선 시스템은 종종 실무자가 필요로 합니다

보안 시스템은 또한 사람이 경보기를 울리면 자동으로 보호 주택을 추가하고, 집을 감시하고 있는 보안 회사에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도착한다면, 긴급 직원들은 즉시 침입에 대해 경고한다.

이것은 당신의 집 안에 도난 경보가 있는 시간을 급격히 낮추고, 그들이 당신의 커튼을 열고 때때로 창문에서 무엇이 나타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집을 산책할 가능성을 높인다. 필요한 경우, 몇 개 재배치하라. 고가의 물건을 평범한 외관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는 물건

집 외벽이 얼마나 밝아요? 집의 보안을 위해 조명은 필수적이다. 도둑들이 노출되는 것과는 반대로 하는 것을 잘 알고 있고, 빛은 당신이 그것을 하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친구로부터 숨겨지거나 차를 지나가는 것을 막는다. 만약 당신의 집에 조명이 전혀 없거나 불충분한 조명이 있다면, 몇몇 램프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라. 차고 문, 현관문 주변, 그리고 당신의 뒷마당을 내려다보아라. 극도로 강력한 조명을 가지고 가지 않도록 하라. 앞으로 높이 올라가면 불을 켜지 않은 도시들 안에 더 어두운 그림자만 만들어 낼 것이다.

전화회사나 도시를 대신해서 누군가가 당신 집 문으로 오면, 그들을 당신의 개인 집이나 화단에 들여보내기 전에 사업과의 신원 확인을 받아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이웃을 정찰하고 가장 약한 강도 경보 시스템을 가진 집을 찾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먼저 확인하지 않고 그들에게 접근하지 마라.

TV 광고는 가정용 경보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공격을 피할 수 있게 해주는 이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유일한 목적에 적합하다고 생각해 보라. 하지만 우리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이미지를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부모님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실제 세계 덴 TV를 보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오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어떻게 각 첨단 기술 보안이 제대로 될 수 있을까?

집에 없는 사람들을 위해 무선 도난 경보기를 설치하고 설정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동한다.

경보기를 장착한 채 문을 열면 시끄럽고 날카로운 경보가 울리는 경우가 많다. 무선 주택 경보기를 멈추는 데 1분도 걸리지 않는 기간이 종종 있다.

도둑은 설정되어 있고 경보기에 있을 코드를 의식하지 못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경보 회사는 집주인에게 모든 세부 사항이 괜찮다고 특별하게 부른다. 이 사람이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이 경찰은 즉시 그 부동산으로 불려간다.

귀중품을 보관하는 가정의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이것들은 종종 간과되고, 일반적으로 가정 보안 프로그램의 적 대구 납골당 용 범위 밖에 있다.

경보에 대한 응답 시간은 측면에 의해 주도된다. 첫째, 당신이 생산하는 이 모니터링 서비스의 효과일 수 있다.

모니터링 서비스를 고려할 때, 폭발 시 응답 시간을 관찰하기 위해 왔다는 이름을 얻으십시오.

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