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통해 대학 상담 작업장에서 상담사를 만나 관심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상담을 통해 대학 상담 직장에서 상담사를 만나 관심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치료사는 당신의 결과를 검토하여 어떤 직업 영역을 제안하는지 확인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당신이 이미 생각하고 있었을지 확인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영역을 추천할 수 있다.

오늘 저는 지금 당장 생산할 수 있는 바보 같은 전략을 논의해서 아이가 대학에 갈 돈이 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당신은 어딘가에서 결혼했을 때 집에 머물면서 아이들을 키우기로 결심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대학을 졸업하거나 교육대학을 설립하려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은 여전히 당신에게 희망이 있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잃어버린 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나는 게이머들이 더 많은 돈을 받고 있고 게이머들도 돈을 벌어야 한다면, 더 많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대학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더 강력한 동기가 있을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더 많은 대학 운동선수 소방공무원 들이 대학에서 졸업하도록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몸보다 마음 : 나는 실제로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보다 손으로 일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많은 사람들을 실제로 성취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일관된 움직임을 취해야 합니다. 직장 일은 그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공원 경비원, 배관 전문가 및 심지어 미국 군대로서의 경력을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프로그래머, 회계사 또는 강사가 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작곡, 말하기, 컴퓨터 시스템 능력을 확립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보람 있는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도록 필요로 할 것이다. 세계사, 위치, 언어, 상대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 그리고 유사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인 이해를 증가시킬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하라. 당신은 원만한 사람이 되고 교양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느 나라에서나 교육받은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당신의 목적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경쟁하게 될 다른 많은 취업 후보자들과 차별화하라.

단지 노트패드: 대학 학위는 단순히 특정 기관에서 끝내기 위해 법이 요구하는 최소 기준을 충족시켰다고 말하는 논문이다. 어려운 노크 학교는 마찬가지로 인생과 많은 직업에 많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대학 학위를 가지고도, 하드 노크 학교는 어떤 분야에서든 Hands On 경험을 대체할 수 있는 훌륭한 교육적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을 발견하면 그것을 가져가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서 일할 기회 당신이 얻는 경험은 어떤 메모보다도 상당히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조사를 하는 것이다. 아주 적은 돈으로 보상 학위를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대학들이 있고 나서가 아니라. 하지만 그것은 인증되었는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라면, 미국 6개 지역 교육부 지부 중 한 개인은 사기를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 학교 감시를 멀리해야 한다.

만약 학위 제안이 너무 훌륭해 보인다면, 대학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라. 어떤 바가지들은 단지 한 캐릭터에 의해 진짜 학교와 다른 이름들을 구성한다.

이것은 그들을 실제 대학과 빠르게 섞이게 하고, 만약 개인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 또는 그녀가 속아 넘어갈 수도 있다.

가정 예산을 짜고 그것을 고수하라.월말에, 대학 기금에 대한 지출 계획의 사용을 통해 당신이 보존한 돈을 넣어라.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기 위해 교육이 필요하다. 그러나 경제 위기로 인해 실업률이 높아졌고 많은 사람들이 교육 훈련생 대출에 관한 한 현금이 문제가 되지 않기를 바라는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

또한 이 시기에는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이 바로 그 해답이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에 지출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만약 엄마와 아빠가 대학교육에 돈을 지불한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더 낮은 성적을 받을 것이다.

여러분은 스스로 수업시간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만약 여러분이 영감을 받고 결단력이 있다면, 여러분은 가정시간을 위태롭게 하거나 직장을 놓칠 필요가 없을 것이다.그리고 여러분이 온라인 학위를 받고 여러분의 꿈의 직업을 찾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 어머니로서, 실망스럽게 회상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대학을 끝내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훌륭한 대학 교육대학을 얻었더라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 있었는지 의문을 제기하고 중단한 적이 있는가?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