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을 효율적으로 시작할 때,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계획을 사용하여 작업해야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을 효율적으로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다는 보장을 통해 일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목표를 일차적인 목표로 삼지 않고도 자율적으로 운전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각 사업마다 다른 전문인과 연계된 것보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하기에 적합한 도구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깊이 빠져 있지 않다면, 여러분에게 세 가지 당황스러운 비밀을 주면 여러분을 더 창백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를 통해 사용자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는 사용자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는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 Go와 같은 세 가지 주요 광고 네트워크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특정 설정 프로세스는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그림을 추가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매혹적인 창조성을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웃고, 웃고, 자유로워져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정말 곁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파티를 이용하는 것처럼, SNS 마케팅, 이 시간에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팔로워를 고용하고 다른 블로그 게시물에 코멘트를 할 수 있는 지점을 만들어라.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무언가를 얻을 때 게시물에 코멘트를 만들어라. 가장 간단하고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당신의 산업을 게시하는 개인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잠재적으로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우리는 몇몇 소셜 웹사이트 플랫폼에 대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

우리 모두는 계속해서 우리의 단순 추종자를 만들고 있다.

그렇다면 검색 엔진 결과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들은 검색 엔진들이 검색 엔진들이 이러한 링크들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 북마크를 만들어왔다. 왜냐하면 사이트들이 전통적인 비즈니스/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라는 것을 정말 좋은 지표가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가이드라인으로서 일반적인 목록을 가지고 있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를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잡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는 것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특별한 것, 그들의 관심에 의존하는 것 하나만 기억한다면 얼마나 놀랄까? 그것은 마치 당신을 위해 꽃을 주는 것과 같다. 당신은 방금 하루 종일 만들었다!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다음과 같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인 Slideshare는 모든 곳에서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문서, 안전놀이터 PDF, 훈련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끝이 없다.

끝당신은 확실히 완전한 고객들에게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영역에 진입하고 있다고 말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를 마케팅하는 것을 당신의 고객들이 할 때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당신의 페이지를 팔로워들에게 알릴 수 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만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르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당신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사이트와 직접적인 연결을 드러내는 방식으로 키의 뒷면에 완전히 무료로 공유한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평가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지위를 떨어뜨릴 것이다.

나는 그 반대(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고 싶지만, 당신의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내가 그들 자신의 주제에 대해 회신하는 생각을 바꾸었다. 즉,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전국 정치. 당신은 어떤 주제를 잘 이해하고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야 한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주제를 가지고 있다는 표준 문구를 만들었다. 당신은 깨달아야 할 것이고 또한 할리우드 환상도 가질 것이다. 그러나 그 환상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조금 더 관련이 있는 단일한 것에 쉽게 적응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수 있다!이제, 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그들이 알게 되고, 검증된 존재감을 개발한다면, 그들은 올 것이다.

저비용, 저비용, 저비용, 무료, 소셜 웹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포기하는 유일한 것은 왜 당신이 요구하는 목표 청중을 향해 직접 갈 수 있을 때 이 모든 돈을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이다.

앞서 언급한 네 개의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제작 제공자로 변했다. 나는 창조하기에 완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