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집은 심장이 있는 곳일 것이다

아마도 집은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휩쓸려 0-6으로 열린 The Sox의 심장인 것 같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 상황이 정말 잘 되어가면 주말까지 500으로 돌아갈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공격은 긴 봄 휴식에서 조금 일어난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비록 투구 요원들이 여전히 약간의 일을 필요로 하지만, 이 팀이 일어나고 있다는 징후가 분명히 있다.

강점: 2015년 블라디미르 게레로, 데렉 리, 마크 레이놀즈 등에서 미친 듯이 빠진 이 라인업에는 경험이 많은 리더십이 현재 오렌지색과 검은색으로 되어 있으며, 이는 브라이언 로버츠, 펠릭스 파이, 닉 마르카키스 볼티모어 등 젊은 남성들에게 올해 한 그룹으로서 조용히 200개의 하우스런을 칠 수 있는 훌륭한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과거

약점: 이 그룹에는 단순히 현란함과 매력이 없다. 30타수 이상의 홈런을 치는 선수들을 상대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100타점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하는 남자들도 없을 것이다. 당신은 많은 다른 그룹에서 당신이 오클랜드 주변에서 공을 던져야 하는 한 사람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은 값비싼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두 팀을 둘러싼 언론 이후, 말린스는 약자였다. 스포츠라인, ESPN 또는 mlb에서 말린스에 대한 수많은 강자 이야기를 읽으십니까? 판타스틱 브레이브스의 혈통에도 불구하고 말린스는 지난 10년 동안 2번의 우승을 더 했을 뿐만 아니라 작년처럼 젊은 그룹과 모든 것이 브레이브스에 1경기 뒤진 것에 불과했다는 사실을 얼마나 많이 읽으십니까?

필라델피아는 사실 올해 당신의 집에서 도로보다 훨씬 더 좋았지만, 필리스는 실제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지미 롤린스가 실제로 시즌의 대부분을 라인업에서 뛰게 되었고 그의 부족은 실제로 필리스에게 해를 끼쳤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강력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필리스는 그들이 리그에서 선두인 5위에 남아 있기 때문에 실제로 이 말을 강하게 해 왔다. 1년, 그리고 이번 경기에서 그가 출발을 하는 것일 수도 있다.

그것이 야구 내기의 가장 쉬운 방법이고, 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지에 대해 조 스포츠무료중계 바심을 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런 라인과 같은 더 흥미진진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내기가 있다.

런 라인은 단순히 한 팀이 다른 팀을 이길 수 있는 달리기의 양이다. 다른 종류의 야구 내기는 오버/언더다. 비디오 게임 리뷰에서 득점한 총 점수의 다양성 또는 숫자 아래에서 득점한 점수의 총 다양성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당신은 흥정을 하기 위해, 제공된 번들로부터도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번들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걱정 없이 모든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를 제공하는 수많은 웹사이트들이 있고 그들은 당신이 그들 각각의 정보를 볼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찾아야 할 세부사항에는 행사 날짜, 공급자, 장소, 행사 입장료, 호텔 이름, 체크인 날짜, 비용, 좌석 등이 포함된다. 그 묶음들 중 몇 개는 마찬가지로 교통, 무료 아침 식사, 가정 오락과 같은 다양한 추가 사항들을 포함한다.

어떤 팬들에게는 비디오 게임에 가는 의식에 속한다.

당신은 팀 MLB 유니폼의 적어도 한 개의 짧은 기사를 골라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그룹 캡을 사용해야 한다.

더 심한 팬을 위해, 당신은 또한 저지를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모자와 저지가 깔끔하든 아니면 바로 못생겼든 그것은 당신의 팀이다. 그것은 유니폼의 일부를 입음으로써 그것을 지지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단지 게임과 게임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다. 그룹 컬러를 뽐내는 지금, 첫 번째 위치 팀과의 경기에서 잘 보십시오. 팀이 팀 안과 그룹 B라고 가정합니다. 각 팀이 동등하고 모든 것이 동등하다고 가정할 때, 라인은 아마도 A -110 팀 B +105와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그룹이 더 좋아지면 라인이 $ 100에 가깝습니다. 스프레드 작업이 실제로 가능한 결과를 예상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는 상당한 결과를 예상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대중의 관점을 나누다

뉴욕 양키스 :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자신을 홍보합니다. 2009년은 나머지 부문의 불편한 팁입니다.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겨야 합니다!

칼린은 mlb 역사상 가장 큰 외야수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단지 10개의 금장갑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2개의 다양한 포지션(오른쪽과 중앙 필드)에서 바람직한 상을 받은 최초의 야구 선수였다. 사실 그는 외야에서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242경기 연속 비디오 게임을 했다.

물론 그것은 훌륭한 수입원이기 때문에, 중요한 리그 야구는 MLB 유니폼의 판매를 촉진한다.

당신은 그 팀이 위치하지 않은 도시에서도 사람들이 사용하는 캡의 수로 팀이 얼마나 인기 있는지 알 수 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확실한 느낌을 가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