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은 누구에게나 천차만별이니 조바심 내지 마라.

체중은 누구에게나 자연적으로 다르므로 초조해 하지 말라 일상의 변화보다는 일반적인 체중의 패턴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 중요하다 그 수가 줄어드는 한 그대는 올바른 궤도에 오른다날씬해질수록 건강하게 지방을 빼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비밀, 지방을 줄이면서 가능한 많은 근육과 힘을 보존하고 싶은 것). 체지방이 25%라면 처음 몇 주 동안 일주일에 2~3파운드의 지방을 빼는 것이 극히 가능하다 10%의 체지방에 있으면서 한 자릿수로 뛰고 있다면 ne.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주 2-3 파운드의 지방은 위험한 약 없이는 어려울 것이다.체중감량 다이어트 계획 프로그램이 효과를 발휘하려면 저녁 7시나 8시 이후에는 먹지 말 것. 늦은 밤에 섭취한 음식은 밤새 천천히 대사되어 체지방으로 쉽게 저장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세 번째 행동은 외부 통제, 즉 체중감량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사실상 실패하기 어렵도록 환경을 형성하고 설계하고 관리하는 문을 열어준다.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사무실 다이어트한약 까지 모든 것으로 구성된 당신의 사생활에 집중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정리되어야 할 부분에 집중하게 될 것이다.불필요한 간식과 과식을 유도하는 기회를 줄이도록 명령한다.

좋아, 인터넷 동네와 게시판에는 회원들이 자연적인 체중 감량, 그 장점들, 그리고 여러분이 자연스럽게 원하지 않는 체중 감량을 제거하기 위해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자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있다.

살을 빼려고 할 때 친구가 있다는 것은 상당한 것이다.당신을 위한 다이어트 전략을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작곡에 넣는 것이 좋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컴퓨터에 의지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많은 컴퓨터들은 당신이 간단한 스케줄이나 차트를 읽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멋진 템플릿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작곡에 당신의 체중 감소 전략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당신이 하고 싶은 운동과 음식을. 소비하고 싶은 것과 언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당신의 스케줄을 냉장고처럼 눈에 잘 띄는 곳에 게시하는 것이다.일단 살이 많이 빠지면, 낡고 헐렁한 옷을 버리기 시작하라. 이 활동은 당신의 진척상황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를 제공하고 당신을 더욱 확신하게 한다.

헐렁한 옷을 벗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몸무게를 유지하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 아니면 아마도 몇 파운드를 더 감량하는 것을 계속할 것이다.다이어트를 마친 후, 방금 완료한 효과적인 다이어트의 이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후속 작업과 유지보수를 확실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을 먹는지, 폭음을 하지 말고, 지나치게 방종하지 말고, 이제 다이어트 계획 이전처럼 소비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믿지 말아라. 얻는 것은 헛되이 될 것이다.체형이 체중을 회복하는 것을 막는 열쇠가 되는 방법의 문제를 좀 더 깊이 들여다보면, 진실은 분명하다 – 일부러 체중을 줄인 거대한 수의 사람들이 체중을 다시 재입력하는 것이다! 얼마나 살이 빠지든 상관없이, 연구 연구는 모든 몸무게의 95%가 5년 안에 다시 한 번 체중에 올려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바로 똑같은 연구로 체중이 다시 체질로 돌아온다. 그래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