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특정 상품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왜냐하면 높은 수수료 지불 중 마침내 그 전략은 엄청난 양의 쓰레기이기 때문이다.

아니면 특정 상품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왜냐하면 높은 수수료 지불 중 전략은 쓰레기의 양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때문이다. 온라인을 검색하는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공포 이야기가 많이 있다.

이 모든 것을 가지고 이 산업을 떠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적은 돈을 벌면서 좌절하게 되어 기쁘다는 것을 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말라. 현재 제품은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에도 시달리고 싶어하지 않는다.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받고 싶어하기 때문에 개인이 없는 것에 대한 변명이 없다.

이는 개인적으로 관심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인데, 아마도 여러분이 사랑해야 할 몇 가지 취미를 밀접하게 연계해서 사용해야 할 것이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계속해서 다양한 새로운 규칙을 고안하여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고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개선하는 열정을 제공할 계획인가?

많은 마케터들이 마케터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때때로 수수료는 제품 거래와는 반대로 훨씬 더 P이다. 당신은 계열사 마케터로서 좋은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회사에 가치가 있는가?

한편, 기업들은 이러한 설정을 좋아하고, 실현되기 전까지는 지불된 것이 없기 때문에 기꺼이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그들은 빌이 이것을 좋아했던 사이트에 연구 고객들과 함께 그들 모두를 지불하면, 물론, 그는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모든 계열사 컴퓨터 프로그램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위해 항상 다루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다룰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단지 5-10초 정도 시간을 가지고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마치 당신이 교통 체증을 얻기 위해 모든 일을 해야 하고 또한 방문자가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처럼 알고 있다.

돈 낭비 광고와 SEO 기법 구현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자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결국 뉴스레터나 다른 특정 사람이 축복받을 수 있는 팝업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어떤 고객은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미래의 참고자료를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아무에게나 결정한다.

당신이 활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하나의 기술만이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당신은 트래픽을 직면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과 마케팅을 위해 매일 뚜렷한 시간을 만들어라. 좋은 계획 보조는 3시간의 근무 시간이 될 것이다. 교육과 120분간의 마케팅 그리고 오늘을 한 시간 정도 일찍 프레임을 틀거나 하루에 두세 시간씩 TV를 덜 시청하고 이를 위해 헌신하십시오.

적어도 고객과 시청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하라 포커스 그룹은 사람들이 신뢰하고 그래프게임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그들의 신체적 반응을 볼 수 있는 시간을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이 내가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바이러스 홍보 및 마케팅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및 무료 다운로드 제공으로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 적절하게 제공할 수 있을 수 있음 – 소규모 비즈니스의 이름을 빠르게 전파하고 전례 없는 웹 사이트 방문자를 창출할 수 있음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로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으며,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기 위해 웹 검색을 할 수 있다.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당신의 주요 시간을 활용한다면 항상 명심하라 현금을 배우는 사람으로 시작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당신은 제품에 대해 정말로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리뷰로 할 것이다; 그리고 물론 당신의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있는 모든 제품들을 검토하고 비교할 것이다; 그리고 아마도 정확한 문제에 대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당신이 광고하는 제품들을 체크아웃할 것이다. 그것은 제휴 마케팅이 가장 훌륭하다.

이 기업가들은 그를 창조한 모든 것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에 다른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것을 이야기했다. 그리고 그는 그들에게 모터 스쿠터를 가져온 것에 대해 돈을 지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