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이 좁혀지면 언제 한번 가게에 가라.

기록이 좁혀지면 언제 한번 가게에 가봐. 그 건물이 진짜인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을 거야. 당신은 그 건물 자체에 빠질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깔끔하고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한다.

당신은 또한 정중한 판매팀의 환영을 받고 싶다.

때때로 새로운 디자인보다는 중고 부품을 사용하여 돈을 절약해야 한다.

어떤 차고들은 즉시 중고 부품을 사용할 폐차장과 계약하거나 파트너십을 맺을 것이다. 이 옵션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물어보라. 모든 차고가 가지고 있지 않은지, 그러나 만약 당신의 자금이 꽉 막힌 것이 있다면, 당신은 차고가 이 옵션을 제공할 때에도, 당신이 반드시 특정 차량에 대한 중고 부품을 발견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왜냐하면, 폐차 포기 시 재고에 제한되기 때문이다. 마당

한편, 막대한 손실을 입고 파산 직전의 자동차 회사들조차, 자동차 수리 센터는 자금난을 겪기 위해 이러한 가능성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최적이다. 즉, 개인들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 인해 새로운 차를 사기로 결정하지 못하는 것이다. 더 나아가 자동차 소유주들이 그들의 낡은 자동차 요구 상점을 인수하는 것이 큰 이득이었다. 그것은 수리 센터들이 많은 돈을 벌도록 돕고 있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거의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제조물이나 모델에 대해 다른 커넥터를 원하는 데 사용되는 스캔 도구가 더 많다. 결과적으로 커넥터는 사실상 모든 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예산은 글로브 박스에 들어갈 수 있다.

비록 작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코드 번호와 설명, 그리고 차량 센서의 판독을 보여준다. 때때로, 그것은 있다.

테스트 기능들 중 일부는 실제로 노트북이나 휴대폰을 스캔 장치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실제 인터넷에서 차량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그물은 훌륭한 자원이며 이러한 모든 종류의 사이트 중 가장 훌륭한 사이트는 자유를 가지고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시각 학자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위치한 상점을 찾기 위한 좋은 장소는 온라인 구글이고 다른 검색 엔진은 당신의 주변에 따라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여러 번, 결과는 이러한 리뷰와 관련된 리뷰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이러한 리뷰는 과거의 고객들이 상점에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또한 그것이 전문적이고 훌륭해 보이는지 보기 위해 시설 웹사이트에서 주의하는 것이 좋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웃 자동차 소매점에서 석유를 바꾸기 시작하라. 그렇다, 그것은 석유 교환 프랜차이즈 중 하나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자동차 수리 온라인 상점과 제휴를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전송 수리라고 말하는 것보다 석유 교환으로 기계 가게를 시험해 보는 것이 낫지 않을까?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우받지 못한다면, 다음 번에 당신이 비슷한 것을 발견할 때까지 계속 갈아타면 다른 가게를 시도해 보라.

문제가 발생하면 브레이크 재료가 부족할 경우 브레이크 유체 수준이 낮으면, 가능한 한 빨리 빠짐없이 빠짐없이 빠짐없이 빠짐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없이 빠짐없이 빠짐없이 브레이크 수리 정비공에게 수행하라고 지시하거나,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공을 탈 때 브레이크 재료를 점검하도록 하라. 브레이크 유체가 적으면 브레이크 재료를 점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제품과 솔루션은 고장난 연료 펌프에서 OEM 교체로 교체하도록 기계공에게 지시하며 펌프가 완전히 새것인지 여부에 따라 자동차에서 뒤로 물러날 것인가?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노하우 없이 형편없이 설계된 재건축 안에 넣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검사하기가 어렵습니다.

일단 목록이 좁혀지면, 언제 한번 가게에 가라. 이것은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시간을 줄 것이다. 당신은 그 건물이 떨어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깔끔하고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한다.

당신은 또한 정중한 판매팀의 환영을 받고 싶어한다.

그나 그녀가 얻은 훈련은 무엇과 관련이 있는가?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에서 가장 안전을 위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의 도구 벨트 아래 소수의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년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잘 훈련된 기술자를 원한다.

그러면 병든 전차를 어디에 더 잘 가져가서 고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제가 발생한다.

임대하고 보증을 연장할 경우, 운이 좋다.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라. 기름을 갈아 끼우는 곳,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가끔 타이어 회전까지.

자동차 수리점을 걸으면서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는가? 그곳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려고? 이것들은 작은 세부사항처럼 느껴질지 모르지만, 그들은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의 수준에 대한 단서를 가져다 준다.